Ⅰ. 개요
시각예술분야에서의 문화콘텐츠의 영역을 문화산업과 연결하여 대별하면 장르별 내용을 근간으로 하는 소프트웨어적 영역과 문화적 생산품의 생산․유통․소비에 필요한 기기․도구 등과 관련된 하드웨어적 영역, 패션이나 공예, 건축 등과 같이 펌웨어(firmware)적 영역, 그리고 위
산업의 중추를 이룹니다. 회계, 경영, 요식, 숙박, 관광, 항공, 운수 등 여러 부문의 BTS 과정을 이수한 사람들은 월등한 실무능력을 갖추게 됨으로써 최고의 취직률과 안정된 사회 생활이 보장되기 때문에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과정 중의 하나입니다.
이 같은 두 번의 진로 선택 과정에서 70-80%의 학생들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Ⅰ. 서론
계속되는 도시화와 산업화로 인한 인간과 그 근본 모태로서의 자연사이의 소통구조가 단절되어만 가는 도시의 탈자연화 현상과 여기에서 기인하는 인간의 그것의 궁극적인 존재 환경의 위협과 그 원래의 시원에 대한 그리움 또한 아까의 릴케나 아도르노와 비슷하게 우리의 것들 속에서도
Ⅰ. 제 1차 세계 대전의 원인 및 경과
1. 제 1차 세계 대전의 원인
1914년 6월 28일 오스트리아의 페르디난트의 암살이 제 1차 세계 대전의 불을 붙였다. 잇따라 일어난 4년간의 전쟁은 서구 세계를 이루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바꾸어 놓았다. 그러나 제1차 세계 대전 기간이나 그 후에 나타난 수많은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