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오로라월드의 전망은 밝은 편이다. ‘우선’ 이라고 한정한 이유는 수출 주력 기업이다 보니 국내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다른 수출 기업도 수출 주력 기업이겠지만 오로라월드는 심각할 정도인데 국내 시장을 통한 매출은 총 매출액에서 10%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럼
분석하여 개별적인 캐릭터 브랜드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홍콩, 일본 등에서 히트하고 있는 상품은 모두 다른 디자인의 상품들이며 이는 ‘오로라월드’가 가진 디자인의 다양성과 우수성을 근본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
Ⅰ. 캐릭터 콘텐츠 기업오로라월드도 최 사장이 경영을 맡은 지 1년 만에 캐릭터 콘텐츠 기업으로 바뀌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캐릭터 상품디자인, 컴퓨터 및 모바일게임 제작까지 캐릭터가 들어가는 모든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콘텐츠 기업으로 변신을 통해 막대
Ⅰ. 캐릭터 콘텐츠 기업오로라월드도 최 사장이 경영을 맡은 지 1년 만에 캐릭터 콘텐츠 기업으로 바뀌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캐릭터 상품디자인, 컴퓨터 및 모바일게임 제작까지 캐릭터가 들어가는 모든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오로라월드는 콘텐츠 기업으로 변신을 통해 막대
투자의견 : BUY
Investment Point
◩ 무궁무진한 캐릭터 산업의 성장성
◩ 비미디어 캐릭터 분야 세계 4위, 리시아 1위
◩ 우수한 디자인 인력과 시장분석능력
◩ 자산주의 매력, 고배당주가 가진 특권
◩ 매출구조에 따른 연말 실적에 대한 기대
◩ 글로벌 히트캐릭터의 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