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소개
· 알피클럽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아바타를 통해 표현 - 캐릭터 사업 주목
② 연령 : 만 3세 ∼ 10세 (미국식)
③ 영역 : 여러 가지 영역이 있지만 창의성과 관려된 감각표현 영역에서
· 그래픽 디자인, 음악등 화려한 시각적 영상, 음향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
· 폭넓은 컴
등 7개 도시에서 1만 2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 인터넷 사용 관련 내용중 사용 빈도는 1주당 3~4회 사용자가 30%로 가장 높았고 목적별로는 레저, 오락이 42%로 가장 많고 소득은 연 간 소득 5만 달러 이상이 54%로 가장 높았다. 연령별로는 20~24세가 49%로 가장 많았다.
ⓑ 교육 부분 인터넷 동향 분석
등에 대한 소개
- 사업영역 : 학원, 강사, 강좌, 학습지 홍보 및 중계
교육정보제공
개인별 맞춤 교육 컨설팅(1:1 교육지원)
- 지원서비스 : 개인과외 형식의 교육지원
백과사전과 같이 방대한 사이트 제공
강의를 보면서 같이 공부할 수 있도록 컴퓨터 메모장과 사전지원
(그 외에 검색사이트의 동시
교육을 요구하게 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학교교육의 위기와 한계
산업사회에서의 이상적인 교육은 직업적 성공을 위해 그들의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었다. 즉 사회에서의 교육의 기능은 인적자원을 개발하고 이러한 인적 자원을 적절한 직업과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