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 분류
일반적으로 성종(소리의 종류)에 따라 남자 성악가는 테너(tenor) 바리톤(baritone),베이스(bass), 여자성악가는 소프라노(soprano), 메조 소프라노(mezzo soprano), 알토(alto) 로 나눌 수 있다. 남자 성악가의 설명은 3조에게 넘기고 여자성악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소프라노 (soprano)
여자 성
대해 어느 정도 연구가 진척되기도 하였으나, 이에 대해서는 곽윤숙(이화여대 강사), 이화여자대학교 박사학위 청구논문 "일반계 고등학교 여학생의 교육과정 계열선택에 관한 연구"(1993)와, 한양 대학교(여성부의 연구용역) <고학력 여성들의 취업실태 및 정책방안-국내 5개 대학 취업실태 및 여대생커
음악환경의 필요성을 주장하였다. 유아기의 음악적 경험은 유아기의 음악적 능력 및 전반적인 발달영역에도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유아음악교육의 중요성 및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음악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교육 목표를 기술, 코다이, 달크로즈, 오르프 이론 중 한 가지 이론을 선택
가 피터 셰퍼의 희곡 <아마데우스>는 피터 홀의 연출로 1979년 11월 영국에서 초연되었고 , 1980년 12월 미국에서 상연되어 공연횟수 1181회를 기록하였으며, 1981년 토니상 작품부문상, 드라마 디스크상을 받았다. 1984년 감독 밀로스 포먼이 스크린에 옮겨 모차르트의 삶과 음악에 대해 다시금 생각할 수 있게
가 부르는 경우도 있다. 이것은 예날 카톨릭 교회의 교회 음악에 종교적인 의미로 성가대에 여성ㅇ을 넣지 않는 습관이 있었다. 때문에 여성성부 대신에 변성기전의 사내아이로 하여금 부르게 한 것에서 시작 되었다. 메조 소프라노는 소프라노보다 조금 낮은 음역을 담당하며, 약간 폭이 넓은 성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