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성역할의 변화, 가장의 권위의 실추, 가족의 해체 등을 두렵고 불안하게 바라보는 시야에서 그린 작품이다. 그런 변화의 당사인 가정의 구성원으로서 살고 있는 젊은 남녀와 불륜을 통하여 그들의 내면의 욕망과 불안을 강렬하고, 자극적이고, 가슴 아프게 표현하였다.
2. 줄거리
은행에서 6
와 연구 방법
게임중독이 사회문제화 되면서 주요한 이슈로 등장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게임중독에 대해 이루어진 연구는 게임을 이용하는 시간을 가장 중요한 중독 판단 기준으로 보고 장시간 사용이 문제적 행동양상을 가져오기 때문에 병적 치료의 대상인 중독의 범주에 넣어 그 문제점을 지적
와 개인주의 가치가 확대되면서 결혼이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되었고, 부모자녀관계보다는 부부관계가 우선시되는 핵가족 안에서 부부간의 사랑은 둘 사이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이지만, 이 때문에 부부간의 사랑이 식으면 부모나 자녀들의 입장은 고려하지 않고 바로 이혼하게 된다.
(2) 결혼, 가족 및
비교적 객관적인 관찰이나 측정이 용이하지만 심리적 매력은 개념이 다양해서 그렇지 못하다. 모델의 신체적 매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결과들을 보면, 신체적 매력과 설득 커뮤니케이션 효과 간에는 유의적인 관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것은 간접적인 합동 효과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즉
스토리, 배우가 없이도 영화는 존재할 수 있다. 감각, 추상적 관념에 속하는 리듬에 따라 전개되는 선의 힘만으로도 충분히 감동이 전달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②다다이즘, 초 현실주의 : 내부의식과 무의식의 모든 관념과 감정을 그대로 표현해 냈다.
5. 실험영화와 타 장르의 영화와의 비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