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실행 및 결과의 피드백
③ 안내, 상담, 보상, 전화안내, 분실, 습득물 관리
④ THANK-Q 서비스 사례 발굴
서비스아카데미
① 교육계획 수립 및 실행
② 서비스 아카데미 분원 운영
③ 서비스 코디네이터 양성
④ 접점 서비스의 문제점 분석 및 개선
⑤ 친절 서비스 사회전과
접점조직(팀)
① 접점
조직적인 모델이 전략무기이다. 비즈니스 웹은 경쟁의 규칙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가치명제를 만들어내 사람들과 자원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이끌어 내게 될 것이다. 기업 경영인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웹 전략을 터득해야만 이 같은 격동의 기업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조직 의 형태는 변화
커뮤니케이션까지 설명 범위를 확대하고 있으며 중간 중간에 한국 기업들과 미국 및 유럽 기업에 관한 구체적이고 쉬운 사례가 소개된다. 현재까지 이러닝 산업과 CRM이 체계적으로 연구된 바가 드물기 때문에 총체적인 개념서가 필요하여 스터디 도서로 선정하게 되었다.
Ⅱ. 본론
1. 이러닝 산업
무엇을 원하는지 모를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업이 고객과의 일체적 신뢰 관계를 만들어 쌍방향적인 대화를 통하여 피차간에 납득할 수 있는 공통의 가치를 점진적이고 유연하게 탐색해 나가야 한다.
이 글에서는 휴대폰을 마케팅하기 위한 각 업체들의 전략과 사례를 종류별로 정리하여 살펴보았다.
고객만족경영이론
제 1절 고객만족 경영의 개념
1. 소비자주권운동의 등장
세계적인 경영학자 피터 드럭커는 “마케팅이 본래의 목적인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였기 때문에 소비자주권주의가 일어난 것이다. 환언하면 고객만족을 충족시키지 못하였기 때문에 컨슈머리즘 (기술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