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매출액이 높은 기업들의 일자리 변화 그리고 자신의 교육 수준에 비해 낮은 일자리에 취업하는 과잉교육(overeducation)과 본인의 전공 분야에 맞게 취업하지 못하는 전공불일치 문제를 다루어 노동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이러한 분석을 통해 청년 실업이 발생하게 되
필요했듯, 우리에게도 일본시장의 문을 열기위해서 요구 되는 무언가가 분명 있을 것이다.
우리는 이를 얻기 위해 몇몇 한국기업들의 대일진출사례를 살펴보고, 이들의 진출과정을 분석함으로써 한국기업이 일본에 진출함에 있어 유의하여아 할 사항들(요구되는 사항들)을 찾아보고자 한다.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2) 사업내용
리니지 - 리니지는 98년 9월 대중에 첫선을 보인이후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6개국 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로 세 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리니지는 온라인게임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D 쿼터뷰 그래픽을 바탕으로
3. Vision
● PMP MIND
개인이나 기업의 성공 핵심 키워드는 바로 ‘열정’이다. PMP는 게임IT산업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했다. '창의적인 온라인게임'에 대한 열정이 오늘의 PMP연구소를 있게 한 이유다. 어떤 회사가 조직열정이 높은가? 조직열정이 높은 회사는 바로 회사 일을 내일처럼 여기며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