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의 한국 진출 방식과 전략 등을 모색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쓰일 것이다.
영화산업 내 유수의 배급사 중 분석 대상인 ‘워너브라더스코리아‘ 역시 우리가 가장 많이 들어본 영화를 만든 배급시키는 기업이라 분석 대상으로 정했으며 여기까지의 논의를 바탕으로 우리 조가 나름대로 토의 후
코리아 내부적으로, 본사의 이념을 충실히 구현하여 이를 통해 고객과의 연대감을 높이는 전략을 유효 적절히 사용하였는가의 의문도 제기되었다.
따라서 현재, 바디샵 코리아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기까지 바디샵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의 역할을 고찰한 뒤, 이 과정에서 노정된 문제점
스튜디오를 자랑함과 동시에, 국내영화시장에서는 독보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국외 영화사‘파라마운트’와 ‘드림웍스’의 작품을 단독으로 배급하는 강점도 지녔다. 올해 1000만 관객을 넘긴 ‘명량’을 비롯하여, ‘수상한 그녀’, ‘설국열차’, ‘광해’ 등 많은 영화의 제작과 배급을 맡았다.
인정과 같은 보상은 그 행동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을 높이게 된다. 또한 사내 교육 프로그램인 G2G를 통해 G2G의 특징은 웹비지니스 모델, 보고서 작성등 업무와 관련된 교육뿐 아니라 스키, 골프, 호신술, 뜨개질, 30분 요리법등 여가와 관련된 내용까지 직원 간 교육을 통해 제공한다는 것이다.
매출액 대비 경상이익률이 3.3%(한국은행 2000년 1분기 기업경영분석)인 것과는 대조되는 수치이다. 또한 콘텐츠 산업은 ‘원 소스 멀티 유스(one source multi-use)’의 전형적인 모델을 보여준다. 이 산업은 한 번 창출된 소스를 가지고 각기 다른 여러 플랫폼에서 재사용이 가능하기에, 생산성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