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라고 생각하였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소니는 일본 및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아시아 권에 약 60% 정도가 진출해 있음을 볼 수 있다. 이처럼 동아시아권 위주로 진출한 소니이기 떄문에 우리에게 오랜 시간 동안 익숙한 기업이므로 선택하였다.
이 보고서에서는 SONY 기업에 대한 간단한 개요
기업들이 코스닥 진입을 목표로 무리하게 상장을 하려다가 망하는데 NXC의 CEO인 김정주는 NXC의 거대한 규모에도 불구하고 이제 일본 상장을 준비 중이다. 김정주는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보수적인 사업철학을 갖고 있다. 김정주는 이렇게 말한다.
“큰 공장을 운영하는 오프라인 회사를 생각해보세
분석, 전략, 마케팅 등, 기업의 해외진출에 필요한 요소 중 어떤 것이 분명 잘못되어있음에 틀림이 없었다. 우리의 기업선정은 이러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하였지만, 기업과 시장의 조사와 전략 및 마케팅의 분석까지 단계별로 차근차근 그 과정을 진행해나가면서 두 번에 걸친 네이버의 일본진출에 대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