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은 아동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 만약 성인이 된 후에도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과 상호작용하는 경험을 통해 교육적인 성장을 했을 경우, 이를 근접발달영역에서 이루어진 경험이라고 이야기한다. 정리하면, 더 나은 능력을 가진 사람(ex. 교사, 교수)의 도움을 통해 아동이나 성
, 여자는 자고로 '현모양처'가 제일이란 사상을 뼛속까지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학교 이사회 임원인 어머니를 둔 그녀의 집안이 지닌 권력과 그녀의 편집장이라는 지위로 인해 ‘웨슬리’의 중심 축인 인물이다.
하지만 캐서린 왓슨의 영향으로 자신의 책임하에 인생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한다.
욕구가 생기게 되었다. 결국 1920년대에 이르러 발레는 국민을 위한 예술로 점차 수용되었다. 그러나 혁명 후 10년 동안 새로운 작품은 등장하지 않았다. 그러는 가운데 바실리 티코미르노프와 레프 라쉬칠린이 안무한 <붉은 양귀비>(1924)에서는 러시아 사회의 현실적인 주제가 다루어졌다.
<붉은 양귀비
제시하기도 한다. 이 두 이론들은 무대공연에 필요한 제반 훈련에서 여성이 배제된 상황을 설명하지 못한다.
남성만의 연극이 반복된 이유는 기독교가 정치와 신화 그리고 문화의 아테네식 혼합 구조의 재등장을 받아들였기 때문이다. 이미 맹위를 떨치고 있던 기독교 문화는 여성을 성애적 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