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오늘날 과학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미술 문화에 있어서도 이른바 테크놀로지가 깊숙이 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특히, 컴퓨터 미술이 그 영역을 확대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조금씩 확보해가고 있는데, 이러한 컴퓨터 미술은 발전된 미술 테크놀로지에 있어 가장 중심이 된
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습 계획을 세우도록 하고 있다.
‘표현’영역에서는 표현 활동을 계획할 때에 환경 문제를 고려하도록 하고 있어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부각시키고 있으며 ‘감상’영역에서는 올바른 감상 태도의 육성은 미술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인 전인적인 인간으로 성장하는 기초
자 기 소 개 서
성장 과정
서울 ○○에서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약간은 엄격하신 아버지 밑에서 책임감과 정직을 배웠고, 언제나 사랑과 정성으로 저희를 보살펴 주시는 어머니께 남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아는 마음을 배웠습니다. 또한, 매사에 성실하지 못한 모습을 용납하지 않으셨던 부
정보가 입체영상으로 표기된다.
또한 원격의료진단·방송·건축설계·제조공정관리 등에 활용된다. 최근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면서 본격적인 상업화 단계에 들어섰으며, 게임 및 모바일 솔루션 업계·교육 분야 등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AR은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분야에서의 새
그래픽의 진화와 디바이스의 변천을 살펴보고, 수용자의 태도, 특히 몰입의 태도와 관련하여 논의를 진행시킬 것이다. TV에서 게임채널이 방송되고, 게임을 통해 경제 활동을 하는 전문적인 프로 게이머가 등장한 현 세대의 뜨거운 감자, 게임! 이제 우리 수업 시간에 다룬 이론들을 비디오 게임과 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