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1995년 - 클래스메이트닷컴(Classmate.com)
- 동창 커뮤니티로 소셜 미디어의 원조.
② 2002년 - 프렌드스터(friendster.com)
- 온라인 지인맺기 서비스로 본격적인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라 할 수 있음.
③ 2004년 - 오르쿠트(Orkut.com) : 구글에서 서비스
④ 2004년 2월 - 페이스북(facebook.com)
- 하
Mobile game market
Game의 선호도
아직까지는 Mobile game이 Main이 아닌
Time Killing 위주의 수단으로 인식
2001 ~ 2003
- 연간 100% 이상의 가파른 신장률
2004
- 10.9% 성장
2005
- 15.5% 성장
What’s Com2us?
’98 3명의 대학 동문으로 시작
’99 WAP Game 3종 서비스(LGT) (국내 Mobile 게임산업의 출발)
’00 Java 플랫
CEO의 역할과 성공조건 그리고 특징
Ⅰ. 리더의 정의
지금은 고인이 된 하원의장, 팁 오닐이 말했듯이, “모든 정치학이 지역적이다.”라는 것이 사실인 반면, 리더십은 또 다른 이야기이다. 하위계층의 실무와 네트워킹이 필수적인 리더십의 기술이다. 그러나 국가적으로 중요한 이슈들
1. 서론
1982년 시카고의 어떤 남자가 J&J사의 진통제인 타이레놀을 먹고 죽은 일이 발생했다. 경찰조사에 의해 독극물에 의한 죽음으로 판명되자 J&J사는 그 즉시 타이레놀의 전량 회수와 함께 적극적인 PR활동과 광고를 통해 위험을 알리는 작업에 들어갔다. 그 후 새롭게 디자인된 안전한 포장의 타
1. GWP의 개념 및 구성요소
1.1. GWP의 개념
사람들은 어디가 좋은 직장이자 훌륭한 일터인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인다. 그만큼 일터가 개인의 삶에서 중대한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서 말하는 훌륭한 일터가 바로 GWP(Great Work Place)이다. 기존의 기업에 대한 평가는 기업의 재무적 지표나 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