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어를 사용하는 캐나다의 퀘벡, 스위스 등에서 불어로 불려지고 있는 유행가까지 포함하는 것이 일반적인 샹송의 정의이다. 프랑스 샹송과 다른 나라의 샹송과의 차이를 말한다면 프랑스 샹송은 멜로디보다 가사를 더욱 중요시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소리가 아름답다든가 음악적으
문화정책의 범주에서 제외되거나 고려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영화는 늘 예술과 산업의 경계에서제자리를 찾지 못한 채 하나의 문화예술로서 고려되지 못하고 있다. 비록 산업으로서의 영화라 할지라도 그에 걸맞은 중장기적인 지역영화진흥정책방안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다. 한국
프랑스에서 각 40% 씩, 본부에서 20% 담당하고있다. 프로그램 중 독일과 프랑스 뿐 아닌 유럽의 다른나라들과 세계적인 회원들에 의해 제공되는 프로그램도 있다. 방송 중 41%는 다큐멘터리, 21%는 특집영화, 10%는 TV영화이다. 프로그램 내용의 20%는 정보프로그램, 10%는 음악・연극・춤, 그리고 3%는
문화의이해1공통) 교재 1장 13쪽을 보면 “대중이 어떤 영화를 보고 어떤 노래를 부를 때 그것은 자신의 욕망과 정체성을 담은 일종의 표현행위라 할 수 있다”는 서술이 나옵니다. 이 문장을 참조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사람들의 특정 대중문화에 대한 소비의 사례를 들고 이들이 이 대중문화의 소비를
문화소비자의 취향에 많는 젊은층의 댄스음악과 눈높이에 맞는 악세사리를 ㅈ갖추어 삼품적인 측면에서 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대중문화의이해1공통) 교재 19쪽에 보면 문화상품의 생산자는 가장 문화소비에 적극적인 계층과 세대를 주요한 대상으로 삼아 문화상품을 생산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