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비전 출시
애플은 사용자가 현실 세계 및 사람들과의 연결성을 유지하면서 디지털 콘텐츠와 물리적인 세계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하는 혁신적인 공간 컴퓨터인 프로비전를 발표했습니다. 전통적인 모니터 화면의 경계를 초월하여 확장할 수 있는 무한한 캔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눈,
제공하여 더욱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기는 사용자가 게임,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업무 분야에서 새로운 형태의 상호 작용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서는 최근 애플이 발표한‘비전프로’가 컴퓨팅환경 미칠 영향력에 대하여 작성자 본인의 생각을 제시해보고자 한다.
석권하고 있었으며, IBM의 영업사원 들은 자부심이 대단했으며, 건방지기까지 했다. 그들은 거물만 상대했고, 컴퓨터는 전산관리자와 프로그래머들의 전유물이었다. 운 좋은 대학생들은 학교의 더미 터미널-메인 프레임에서 처리해주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멍청한 컴(?)을 통해 부분적인 기능
Ⅲ 국내외 주요 동향 및 기업체 현황
1 국내외 주요 동향 - 산업 수요 측면
가상조직의 존재는 먼 미래에 존재하게 될 가상의 현실이 아니라, 지금 이 시점에도 우리 주위에 수없이 존재하는 진행형 시제의 사실이다. 우선 사이버 가상조직으로서 각 사설정보서비스망 내에서 존재하는 여러 동
프로세서 생산 업체로 성장했다. 컴퓨터의 "두뇌"로 불리는 마이크로프로세서는 개인용 컴퓨터를 비롯한 전자 제품에서 데이터 처리를 담당하는 중추적 통제 장치이다.
지난 30년 동안 인텔사는 세계를 바꾼 컴퓨터와 인터넷 혁명을 가능케 한 기술을 개발해왔다. 1968년 반도체 메모리 제품 제조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