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렌마트에 의하면, 극에서 교훈적인 것들만을 중시하고 오락기능은 무시해서는 안 되며, 이 둘을 잘 조화시켜야 한다. ꡒ예술작품으로서의 극은 사회적으로 영향을 직접 끼쳐서는 안되는 것이며, 그것은 매우 환상적인 것ꡓ이 되어야 한다. 뒤렌마트는 대치, 왜곡, 그로테스크화 등의 표현 수
품 형태로 간주하지 않고 과도기적 단계로 보았다. 이러한 작품의 부조리성이 1945년 이후 등장한 뒤렌마트에게 큰 자극을 주어 뒤렌마트의 기괴작품 탄생을 유도했다고 볼 수 있다.
오네스코는 연극 경험(Exp rience de th tre)이란 글에서 "연극이란 어떤 이념을 발표하기 위한 도구가 될 수 없으며 만일 도
품마다 좋은 성과를 올려 오늘날의 지위를 구축하게 되었다. 그가 고정관념을 배제하고 기성의 이데올로기에 사로잡히는 것을 거부한 점은 막스 프리쉬의 경우와 비슷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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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소설가 요한 괴테
1999년은 독일뿐 아니라 유럽, 미국, 아시아 등 괴테를 아는 모든 이들에
돈 앞에 정의를 고민해야 하는 순간에 직면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경제적 풍요와
뒤렌마트가 던진 쉼표, 전후사회와 경제부흥
<노부인의 방문>이 출간되었을 때 유럽사회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전후복구와 경제 재건에 몰두하던 시기였다. 이러한 때 <노부인의 방문>은 경제적 번영과 사회 정의,
품에 대한 일대일 마케팅을 실시해야 할 것이다.
특히 고속철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고속철도시대를 대비하여 고객 관리를 강화한다는 차원으로 철도 고객에 대한 정보 획득작업을 강화하고 통합 고객DB를 구축하여 장기적이고 수익성 있는 고객관계를 통한 우수 고객의 유치 발굴하여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