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우리나라의 방송물의 해외 수출은 꾸준히 증가하다가 최근 몇 년간 급속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2,500만 달러 수준으로 30%이상의 증가를 보이고 있다. 방송컨텐츠 수출증가의 큰 비중은 대만, 중국, 홍콩, 싱가포르 등의 아시아 국가들이 차지하고 있으며, 수출지역은 몽골, 미얀마, 베트남, 말
1. 플랫폼경제란?
플랫폼 경제가 빠른 속도로 확산하고 있다. 플랫폼 경제가 코로나19라는 예기치 않은 변수를 만나 더욱 탄력을 받는 모양새다. 코로나 팬데믹 억제를 위해 시행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체계는 비대면적 특성을 갖는 플랫폼 경제에 날개를 달아주었다.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는 데 대응
플랫폼의 특성상 최대한 이용자 스스로의 자율성을 보장해주고 그곳에서 일어나는 모든 법적책임에서 린든사측은 자유롭다 주장한다. 현재로서 국내법을 통해 획일적으로 규제하기에는 가상현실세계와 디지털 자산의 유통, 이용자 저작권을 축으로 하는 이 서비스가 담고 있는 '함의'가 크다고 볼 수
67%, ‘07년 53%)가 현재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게임 이용자들은 하루 평균 64.2분 정도 게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주로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은 온라인게임이 70%(‘08년 69%)로 12.7%의 PC게임, 7.5%의 모바일게임, 5.4%의 휴대용게임 등에 비해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1단계. 규제 준수를 사업 기회로 인식하라
2006년 주석, 은, 구리 사용한 아말감 땜질 방식
-산화와 녹이 발생하는 억제 화학물질 개발
2006년 7월 전자제품의 납 사용량을 제한(유럽연합EU)
재활용 처리 전문회사 유러피언리사이클링플랫폼(ERP) 세움
HP는 2003~2007년 1억 달러 이상의 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