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현대 사회에서는 수많은 매체들이 범람하고 있다.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가상공간의 등장과 IT 기술의 발전은 신문, TV, 라디오라는 한정된 대중 매체를 넘어 쌍방향 케이블 TV, 문자 다중 방송, DMB 등 새로운 뉴미디어의 등장을 가능하게 하였다. 이러한 영상, 시간매체의 홍수 속에서 신문의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보고서라는 호평을 받았고, 1998년에는 <21세기 웅진학습대백과사전>을편찬, 한국어린이 도서상, 백상출판문화상을 수상하는 등 학습백과의 새 장을 열었다. 또한 유아부터 성인을 아우르는 단행본을 개발하고 <마이웨딩> <위드> <앙팡> <주니휘가로> <마담휘가로><데코휘가로>등 총 6종의 전문 잡지를 발
[ IT 상식 ] 일부분 발췌
■ 최근 4G LTE 스마트폰 이동통신 규격이 발전하면서, 4G LTE 시장도 치열해 지고 있다.
여기서 4G LTE 에 대한 내용으로 바르지 못한 것은?
① HSDPA보다 12배 이상 빠른 고속 무선데이터 패킷통신 규격.
② '롱 텀 에볼루션'(long term evolution)의 머리글자를 딴 것.
③ 고화질 영
기업들조차 그들의 통신사업 진입에 회의적인 의견을 갖던 1990년대부터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한 SK텔레콤은 오늘날 변화무쌍하고, 다방면에서의 혁신과 치열한 경쟁이 요구되는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2004년부터 신임 김신배 사장을 선장으로 삼아 제2의 도약을 향한 항해를 해 나아가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