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인터넷 이용을 우려하는 것이다. ‘놀이’, ‘재미’, ‘흥미로움’은 현대 사회의 거의 모든 예술이 추구하는 시대적 가치인데, ‘재밌다’는 이유로 게임을 형사 처벌의 대상으로 삼겠다는 것은 어떤 측면에서도 이해하기 힘들다.
또한 중앙대, 동경대, EU 등 여러 곳에서 발표 온라인게임이
미숙한 아이들에게 온라인게임이 미치는 영향을 지대하며, 특히 이러한 영향 력을 강하게 받은 경우 인터넷게임중독으로 빠질 가능성이 높다. 또한 신체적, 심리적으로 성숙하지 않은 시기에 무방비상태로 인터넷게임에 노출될 경우, 이동의 신체적, 심리적 성장 을 크게 해칠 수도 있다
보기도 하는데, 아직까지 정확한 의학적 정의는 내려져 있지 않다. 일종의 도덕불감증, 원초적 본능의 과잉 등으로 인식하는 학자들도 있기는 하지만, 스와핑 자체를 정신적 질병으로 보는 견해는 많지 않다.
한국에서는 2000년 이후 배우자를 바꾸어 성행위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이 인터넷
온라인게임업체를 설립하였다. CEO 김택진 씨는 드림위즈의 이찬진 사장과 함께 ‘아래아 한글’을 만들었으며 현대전자 재직 시 국내 최초의 인터넷온라인서비스인 ‘신비로’를 개발하였다. 그는 미국 비즈니스 위크 선정 아시아의 스타상을 수상하고 미국 비즈니스 위크 선정 ‘세계 e비즈 영향력
1) 온라인게임이란 무엇인가?
온라인게임이란 말 그대로 인터넷 상에서 동시 접속한 다른 플레이어들과 멀티플레이를 즐기는 게임을 말한다. 물론 대부분의 최근 게임들이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는 사실과 미루어 봐서는 별 차이를 모를 것이다. 구분하자면 온라인게임은 멀티플레이만을 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