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표현과 회화적언어
표현의 단계에 들어서면 인식한 것을 어떤 방법으로 화면에 옮길 것인가 하는 문제에 봉착하게 된다. 화가가 작업을 하는 단계에서는 의도를 가지고 작업을 하게 된다. 자동 기법조차도 그렇게 하고자하는 요구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또한 의도적인 작업인 것이다. 의도는 두
언어 그 자체라고 주장했다. 19세기 서정시가 조성하는 음악적인 도취의 심리상태를 대신해서, 새롭게 시적 중심 주제가 된 것은 무엇보다 가시적이고 공간적인 회화시의 양상이다. 따라서 무의식적 시작의 태도와 자연발생적이고 음악적인 운율을 거부하고 의식적인 기교로서 시를 제작하여, “정확
TV 광고의 유형
우리나라 TV광고의 유형은 프로그램 광고, 연 단위 스포츠광고, 특집광고, 시보 및 예시광고로 나누어진다. 프로그램 광고는 방송시간의 10/100 이내에서 제공 광고주의 광고가 가능하다. 예를 들면 어떤 프로그램의 방송시간이 100분이라면 프로그램 시작 직전이나 종료 후에 10분간 제공
언어는 문법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는 일반적 기대치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광고언어는 일상 언어를 바탕으로 하지만 일상 언어와의 차이점은 소비자에게 관심을 갖게 하는 수단이면서 정보를 전달한다는 목적을 동시에 지닌다는 것이다.
3-2 <비언어
회화적이고 낙관적인 방식으로 제시한다.
둘째, 김유정의 소설 속 작중인물들은 궁핍 때문에 왜곡되고 비정상적인 삶을 살지만, 삶 자체에 절망하기보다는 강한 생명력을 드러낸다. 비극과 해학의 어우러짐은 실상 상반되는 특징을 더욱 강조하는 효과를 낳는다. 따라서 김유정에게 있어 해학의 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