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디지털혁명은 사회 각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가장 큰 변화를 보이는 부문은 마케팅 분야라고 할 수 있다.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매스마케팅에서 일대일마케팅, 관계마케팅 등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으로 전환되고 있는 것이다(Duncan & Moriarty, 1998).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Ⅰ. 개요
하이퍼미디어라는 용어는 정보의 비계열적 혹은 무작위적(random) 접근이라는 의미의 ‘hyper’와 정보가 여러 가지 다양한 형태로 제시된다는 의미의 ‘media’가 합쳐져서 형성되었다(Thompson, Simonson & Hargrave, 1991). 하이퍼텍스트 개념은 1945년 Bush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정보들을 조직적으로
본문내용
+++ Escape Sequence
2B1Q 2 Binary 1 Quarte
ary
4B3T 4 Binary 3 Te
ary
4GL 4th Generation Language, 제4 세대 언어
4b/5b 4 binary 5 binary
A-b-S Analysis by Synthesis, 합성에 의한 분석
A/D Analog-to-Digital (converter)
A20 Address line 20
AA Auto Answer mode
AAA American Arbitration Association, 미국중재협회
AAL ATM Application Layer, ATM 응용 계층, A
II .2. Development process of Console market(언니가 집어넣아야 할 부분)
II .3. Competitors Identification
There are a few major competitors in the home console industry. The biggest competitor is said to be Sony whose series of products, PlayStation has been a steady seller in the industry. One of the oldest competitors was Sega, a big rival to Nintendo, which unfortunately cou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