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Wizwid 개요
-한국엔 없다! 위즈위드엔 있다! : 국경 없는 전자상거래 서비스
Wizwid.com은 2001년 2월 SK글로벌의 해외 쇼핑서비스 대행사업으로 시작된 사이트로써 현재 가입자 수 82만 명에 월 평균 방문자 수 150만 명, 2004년 예상매출 350억 원을 예상(전 년 대비 170%)하는 대
model은 일시적으로 이야기의 요소들이 새로운 정보들을 해석하는데 더욱 유용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 일시적 유용성을 활성화(activation) 라고 한다.
이 실험에서 실험 참가자들이 읽을 이야기의 형식은 담화(narrative) 의 타입이다. 담화는 등장인물들의 배역, 직업, 인간관계, 성격 등
Ⅰ. 개요
놀이지도 방법의 중요성(윤재백, 조영춘 1998 ; 363)으로 먼저, 놀이를 교육적 측면에서 볼 때 교사는 놀이에서 건강 증진, 관계 개선, 창의적 태도 등의 부가적인 결과들을 기대하고 놀이 프로그램을 의도적으로 구성하고 각각의 놀이들이 갖고 있는 특성에 따라 적절하게 지도해야 한다.
첫
Ⅰ. 개요
QBIC은 현재까지 선보인 내용기반 이미지 검색기법 중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법으로 알려져 있다. 색상, 모양, 질감을 이용한 특징 데이터표현방법을 사용하며 색인기법은 R*트리를 이용한다. VisualSEEk과 Chabot는 색상에 의한 검색만 가능하였고, WALRUS는 변환함수로 웨이브릿 계수를 이용하여 검
I. Introduction
I understand cyber culture within the conceptual framework. As a wide social and cultural movement, I have outlined in this essay, that is closely linked to advanced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their emergence and development and their cultural colon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