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기 위한 별도법인인 소니 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를 정식으로 설립했다. SCE(Sony Computer Entertainment)는 1993년도에 소니와 소니 뮤직엔터테인먼트(SME)가 절반씩 출자하여 설립된 자회사였다. 당초 소니는 게임기시장에서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던 닌텐도와 합자하여 게임기 시장에 진출
정보의 공유화와 Business Process의 근본적인 변혁을 꾀하여 Supply Chain전체의 Cash Flow의 효율을 향상 시키려고 하는 Management Concept이다. 구체적으로는 아래 그림에 나타낸 대로, 제조 유통업에 있어서, 수주로부터 납품까지의 리드타임을 최단으로 하여 비용을 최소로 하는 관리 기법을 가리킨다.
생산계획을 작성하여 토요일-일요일에 다시 한번 배치처리로 생산에 필요한 부품의 종류나 점수를 실제 생산을 개시하는 형태였다.
➁Work Cell 등 생산프로세스 개혁
회의를 통하여 리드타임을 줄이기 위한 3가지 의견이 제시되었다.
-작업방식의 전환
첫 번째 제안은 비디오카메라의 생산방
아침에는 PAV와 공장이 그 결과를 PC단말기에서 볼 수 있게 됨
여기까지 4일이 걸리고 금요일까지 공장이 생산계획을 작성
토-일요일에 다시 한 번 배치처리로 생산에 필요한 부품의 종류나 점수를 계산하여 부품 메이커에 발주하는데 까지가 7일, 월요일의 점심부터 실제 생산을 개시하는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