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팅 서비스
- 추가금액 지불 시 고객이 원하는 커플티 프린팅 서비스 지원
-> 고객에 대한 지속적 관심의 표현
Every day Low Price 코너
- 재고회전율이 낮거나 비인기상품 할인 판매
- 1+1행사 시행
온라인 판매 서비스
-8 SECONDS만의 쇼핑몰 제작, 재고율 낮은 상품 선착순 할인판매
-일반인 피팅컷
Second Life) Second Life : 2003년 미국의 Linden Lab의 창업자 Philip Rosedale이 시작한 웹 서비스.는 웹2.0의 참여-공유의 개념이 충실하게 반영되어 있는 가상현실 공간으로서 2003년 1,294명에 불과하던 가입자 수가 2005년 12월 10만 명을 넘겼고, 2007년 3월에는 485만 명의 가입자 수를 보유하며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
1. Virtual World
Definition of VW
•What is Virtual World?
- Computer-based simulated environment intende
You can do everything that you want! It’s ‘Synthetic Worlds’
by Edward Castronova (Economist)
Second Life
- 3D VW created by its Residents
- 2003, by Linden Lab.
- The World-Most-Popular SVW
- Total User: 17 Million (2009.12)
Linden Lab.
- Founded in 19
신생 SPA 브랜드인 ‘8seconds’
기존 이미지를 분석
문제점
시장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안
① TV 광고
TARGET 인 20대 여성이 주요 시청 시간대인 오후 8시~12시, 특히 드라마 시작 전, 후
② 지하철, 버스 광고
대학가나 강남, 명동 같은 번화가 주위에 위치한 지하철, 버스에 집중
③ 이벤트 : ‘
Circuit city
오프라인 매장과 유사한 형태의 건물을 Second Life내에 구축
고객의 구매율을 높이려는 의도
American Apparel
온라인 구매와 오프라인 구매를 동시에 수행
웹으로 연동되어 실제 제품의 구매가 가능
동시에 Second Life의 아바타에게도 입힐 수 있는 동일한 의상 제공
Amazon.com
모든 상품의 사
1. How can Second Life provide value to businesses that use it?
거래비용의 감소
제품의 3D 모형 툴을 이용해 제품설계의 실패 위험 부담을 줄여줌
IT에 익숙한 20대를 채용할 수 있는 좋은 기반이 됨
대리인 비용의 감소
고객서비스, 제품개발,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자 친밀도의 상승
채용 비용의 감소
8IGHT SECONDS의 강점 및 특징
제일모직의 노하우 결집
다양한 라인업의 경제적 가격
국내 SPA브랜드
아이디어가 돋보인 공격적 마케팅
문화적 콘텐츠 = 패션
8IGHT SECONDS 향후 계획
매장확대
1호점: 2012-02-23 신사동 가로수길점
2호점: 2012-02-24 명동점
3호점: 2012-03-23 디큐브시티점
4호점: 2012-04-03 타
가. Facebook, Cyworld, Second Life 의 기업에 의해 시행되는 10가지 다른 상업적 활동을 설명하여라.
1) Advertising (광고)
- Cyworld는 25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 SNS로 국내에 모델을 사용한 CF의 광고와 인터넷 site 들에 배너 등 국내 사람들이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쉽게 볼 수 있고 접할 수 있도
1. Problems SL face
and hardships we have in this industry
2. Try to analyze Sustainability of Second Life
and future possibility
3. We will make a conclusion on whether SL can be a Future or a Passing Trend.
1. Social Networking
is the New Trend
- Part of the global networking market
- Distinguishable qu
Second life?
- Linden Lab 사에 의해 개발된,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3차원의 가상세계
- 아바타(플레이어)가 가상공간에서 실제로 꿈꾸는 것을 현실화 할 수 있게 하는 사이트
- 게임적 요소, 커뮤니티 활동, 사용자 제작 contents 등 창조적인 서비스 제공
2003년 6월 23일 미국 Linden Lab 사에서 개발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