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소집단학습의 실제
소집단학습으로는 통제된 토론학습, 버즈학습, 세미나, 팀 프로젝트, 게임, 시뮬레이션, 상호작용적 사례연구, 학생 상호협력집단 등이 있다.
(1) 게임(game): 교육이나 훈련 상황(경쟁적이고 도전적이고 흥미로운 학습 상황)에서 학습자에게 경쟁을 통해 교육목표 달성 및 일정한
3. Relations between Article & Course
이 기사는 우리 교재의 “Recognizing employee contributions with Pay & Benefit (후생복지의 공헌도 인식)”과 관련성이 깊다. 이 기사에 나온 기업들은 근로자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 기존의 연봉과 보너스라는 수단 보다는 근로자들의 “후생복지”에 대해서 더 관심을 가졌다.
2. Article Summary
의료보험 비용이 소규모 기업 경영자들 사이에서 20여 년간 최고의 걱정거리로 군림해왔다. 의료보험 문제의 강력한 개혁을 위해서 민주당 7명, 공화당 7명으로 총 14명의 상원의원들로 구성된 초당적인 양당 연합이 10년 만에 결성되었다.
와이든 상원의원의 “The Healthy Americans Act”
Sidebar 2.1과 3.1에서는 수요와 공급의 관점에서 컴퓨터 재판매업체인 CDW를 설명하고 있다. 이러한 논의들을 통해 CDW는 시장 내에서 운영능력에 관한 어떠한 한계들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한계들이 바로 잠재공급업자들이 겪는 gap이고, 그러한 gap들이 경쟁사들 간에 포지셔닝과 운영능력
1. Topic
This time we are going to research the safety management and improvement in small scale one room construction. According to the current situation we need to reduce our research scope. So we are focusing in the vicinity of Kyunghee Univ. and Hankuk Univ. of Foreign Studies.
2. Problem statement
2-1. Construction’s needs and industrial accident
2-1-1.
New one-room constru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