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lo' in gefahr
한스는 일로나를 차지하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 자보를 배신하고 유태인 수용소에 끌려가게 한다. 일로나는 뒤늦게 한스에게 자보를 구해달라고 애원하며 한스에게 몸을 허락하지만 일로나를 가진 한스는 자보의 목숨 따위는 안중에도 없었다. 수용소 행 기차에 타는 자보를 한
Ⅰ
Complacencies of the peignoir, and late
Coffee and oranges in a sunny chair,
And the green freedom of a cockatoo
Upon a rug mingle to dissipate
The holy hush of ancient sacrifice.
She dreams a little, and she feels the dark
Encroachment of that old catastrophe,
As a calm darkens among water-lights.
The pungent oranges and bright, green wings
Seem things in some procession of the dea
Ⅰ. 서론 - 영화음악의 정의
영화를 위해 작곡, 편곡, 선곡된 음악이다. 종합예술인 영화의 한 요소이지만 영상을 주체로 하고, 다시 대사에 의해서 전해지는 이야기나 사상성이 손상되어서는 안 된다고 하는 제약과 특수성을 지녔다. 원칙적으로 영화음악 작가(작곡자 ·편곡자 등)는 어디까지나
Ⅰ. 서론
예수의 죽음이 예수의 주체 내에 존재하는 이질적인 두 품위인 上品과 下品 중에서 하품의 해체를 의미한다면 그의 부활은 이를 통한 次上品의 획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예수의 부활은 한 단계의 상향적 변화가 귀착한 새로운 품위의 출현을 의미한다. 예수의 부활한 육체는 거듭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