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일부>
# 게임아이템 거래시장(User to User)
-전체게임시장 2006년부터 거래규모 1조원 형성
-붉은보석의 경우 연간 10억대 규모의 거래 규모
-정부의 규제속에서도 MMORPG의 특성상 게임아이템거래 근절 불가능
-이미 형성되어있는 시장의 규모가 해당 게임의 생명력을 대변
# 경쟁 및 비교
과거로부터 현재까지, 도시화를 통한 수도권 인구 집중 현상이 가속화 되면서 주택수요는 급증하기 시작 했다. 그 결과 한정된 공간에서 거주 효율성을 최대로 높일 수 있는 고층 주거 건물이 등장 하기 시작했고, 현재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는 아파트로 대표되는 고층 주거용 건물들이 속속
-해외시장 진출 : 2011년은 카페베네에게 있어 ‘글로벌시장 진출의 원년’ 이다. 올해 말 카페베네의 해외1호점이 뉴욕맨해튼에 개장될 예정으로, 가시적인 성과는 필리핀과 베트남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지난 6월 말, 카페베네는 필리핀의 ‘골드벨’ 그룹과 계약을 맺고 필리핀 진출에 속도를 내고
1. 선정동기
세계적으로 볼 때 신용카드가 처음 사용된 계기는 1949년 미국인 사업가인 프랭크 맥나마라가 뉴욕의 어느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다 자신의 지갑을 호텔에 두고 와 낭패를 겪게 된 경험에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1967년 신세계카드가 효시이며 현재 모
케라시스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방법으로 CF를 택했다. TV는 고객에게 가장 가깝게 다다갈 수 있는 매체로 TV를 이용한 광고를 사용해 브랜드를 홍보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 광고와 같이 유명하고 멋진 모델을 통해 케라시스 옴므의 이미지를 고급화 할 것이다. 케라시스 여성광고가 한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