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언어 개관
1.1. 언어 계통 및 사용인구
우리가 흔히 말하는 스페인어는 표준어인 카스티야어(74%)이다. 스페인에는 카스티야어 이외에도 카탈루냐어(17%), 갈리시아어(7%), 바스크어(2%)가 쓰이고 있다. 하지만 이해하기 편하게 앞으로 카스티야어를 중심으로 서술하고자 한다. 이 언어는 세계에서 가
언어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언어의 경우를 말한다. 두 개 혹은 두 개 이상의 언어를 잘 구사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이중언어 교육이라 지칭한다. 이창덕(2010)에 의하면 이중언어는 한 사람이 두가지의 언어를 사용할 경우 이중언어라고 하고, 세 가지 이상을 사용할 경우다중언어라고 한다. 이중
, 언어, 운송비용, 특정 지역에서의 명성, 네트워크 접근 비용 및 용이성 등과 같은 요소들은 이러한 가능성을 어느 정도 감소시키고 있다. 예를 들면, 자동차는 공산품이고, 가격이 비싸고, 판매 후 서비스가 필요한 비표준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전 세계적인 차원에서 전자적으로 판매되지 않고 있다.
1장. ERP
1절. 정의
전사적 자원관리(ERP)는 원래 자재 소요량계획(MRP)에서 발전된 것이며, 생산, 구매, 재고, 판매, 회계, 인사 등의 전 업무를 통합하여 회사의 경영자원인 사람, 물건, 돈의 계획적인 활용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은 회계, 인사, 판매, 수송, 배송, 제조, 물류 등
이처럼 리얼리즘의 현실반영, 모더니즘의 자율성을 문제시하고 '비교조화(dedoxifing)'하면서 포스트모더니즘 재현은 예술과 세계의 새로운 가능성에 주목한다. 터부시 되어오던 전략들을 소환하면서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재현의 패러디와 재차용(reaappropriation)을 받아들인다. 다시 말해 재현의 역사 자
② 패러디(parody)
패러디(때로는 아이러닉한 인용, 혼성, 모방, 차용 또는 상호 텍스트성)는 포스트모던의 지지자나 반대자를 가릴 것 없이 포스트모더니즘의 요체로 간주되어 왔다. 실제로 많은 예술가들은 패러디에 관심을 기울여 재현의 역사를 보여주기 위한 방식으로 과거의 이미지들을 발굴해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국가전략 도출의 목적이 전자상거래의 진전정도를 올바로 측정하고 이를 기초로 효율적인 정책입안, 추진, 평가하기 위한 기초작업이라고 할 때 전자상거래에 대한 개념정립이 선행되어야 한다. 전자상거래에 대한 정의는 관련기관, 학자들에 의하여 많은 논의가 되었으며
Ⅰ. 서론
초기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은 공급자가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할 수 있는 게시판이 주를 이루었으며, 전자지불 등의 기능을 포함하지 않는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 이었다. 2세대 전자상거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백-오피스(Back-office)와의 통합, 보유 데
유아기 인지발달 및 언어발달
I. 유아기 인지발달
유아기에는 신체적 성장과 더불어 인지적 성장과 언어발달들이 급속도로 이루어지는 시기로 이 시기에 뇌의 발달과 성장은 유아로 하여금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하게 해 준다.
유아기에는 실제로 눈앞에 존재하지 않아도 그 대상이나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