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라이어는 일할 의욕을 갖게 하는 작업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곳에서는 누구나 생각할 자유가 있고 최선을 다해 일할 공간이 있다. 멀티플라이어는 해방자처럼 편안하면서도 열성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그는 두려움을 없애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사람들 각자 최고의 생각을 끌어내게 해
Ⅰ.서론
1.멀티브랜드 개념 및 등장배경
멀티브랜드란 복수 상표 전략이라 하여 하나의 브랜드에 온 역량을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적게는 3∼4개에서 많게는 10여개가 넘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문어발식 사업전략을 구사 하는 것이다.
외식업체들이 멀티 브랜드 전략을 진행하는 이유는 변화
멀티방에서의 중요한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1.4.2 문화컨텐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그림 4] 2007년 분야별 시장 점유율
― 07년에 본격적인 구조조정을 거친 아케이드게임 및 아케이드게임장은 전체 게임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7%에 불과한 약 870억원 수준으로 급격하게 감소하였다. 2006
이 책의 저자는 리즈 와이즈먼이다. 책의 저자는 실리콘밸리에 본부를 둔 리더십 연구 및 개발센터 더와이즈먼그룹의 회장이다. 경영자들에게 조언을 해주고 전 세계 기업의 임원들을 대상으로 전략 및 리더십 개발 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저자가 정의하는 멀티플라이어란, 천재를 만드는 사람으로
Ⅰ. 멀티방 소개
1. 정의
멀티방이란 한국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업종인 PC방, 게임방, DVD방, 노래방 등이 합쳐진‘복합문화서비스’공간으로 다양한 기능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특화된 공간이다. 현재 멀티방은 게임산업진흥법에 근거해 복합유통게임제공업으로 등록되어 운영되고 있다.
기회
- 다른 곳에 있는 멀티방의 수익(뒤부분 자료설명)의 수치와 앞에서 살펴본 자료들을 봤을 때, 몇 가지의 성공하고 있는 아이템 (노래방, 게임)을 합쳤을 경우 시너지가 발생될 것으로 판단.
- 현재, 학교 주위에 경쟁할 만한 멀티방이 없음 (도입기 사업)
위협
- 현재, 멀티방에 대한 인
실험제목
실험 기초 및 기기 사용설명( 납땜요령, 멀티테스터의 기초)
<납땜요령>
⃞ 목적
실험 실습에 필요한 기본적인 공구 사용법과 납땜 요령을 이해한다.
⃞ 관련이론
전자기기를 조립하기 위해서 우선 꼭 해야할것은 납땜작업이다. 비록 단순하지만 전자기기의 조립을 위해서는 가
Ⅰ. 서 론
멀티가 기업에게 주는 새로운 기회는 빠른 컴퓨터의 보급과 각종 멀티미디어 기술의 발달, 정보의 상업화 등에 힘입은 멀티이용율의 기하급수적인 증가와 그 행보를 같이 하고 있다. 현재 세계적으로 멀티 서비스의 이용률은 각 조사기관마다 서로 다르게 추정하고 있긴 하지만 최저 매
Ⅰ. 서론
1. 멀티브랜드의 정의
기업의 ‘복수 상표 정책’을 의미한다. 하나의 기업에서 둘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전략이다.
2. 멀티브랜드의 등장배경
- 빠른 트렌드의 변화
현대 사회에서는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트렌드의 변화속도가 매우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