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고객센터
학술논문
마이페이지
충전하기
장바구니
방통대과제
대학레포트
졸업논문
서식
표지/속지
템플릿
기업보고서
예체능
>
미술
> 한국기초조형학회
분야
어문학
인문과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의약학
농학
수해양
예체능
체육학
무용
국악
음악
미술
연극영화
기타(예체능)
발행기관
--------------------------- 발행기관 선택 ------------------------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구 한국패키지디자인학회)
한국불교미술사학회(한국미술사연구소)
경희대학교 현대미술연구소
한국일러스아트학회
한국정보디자인학회
상명대학교 조형예술연구소
상명대학교 디자인연구소
한국화예디자인학회
건국대학교 조형연구소
한국디자인과학학회
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한국기초조형학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구 시각디자인학회)
상명대학교 문화산업·디자인연구소
한국패션디자인학회
미술사와 시각문화학회
동양미술사학회
숙명여자대학교 디자인연구소
경기대학교 산업디자인연구소
이화여자대학교 도예연구소
대한전시디자인학회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한국인더스트리얼디자인학회)
간행물
---------------------------- 간행물 선택 -------------------------
기초조형학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발행연도
연도
2021년
2020년
2019년
2018년
2017년
2016년
2015년
2014년
2013년
2012년
2011년
2010년
2009년
2008년
2007년
2006년
2005년
2004년
2003년
2002년
2001년
2000년
발행기관 :
한국기초조형학회
AND
간행물명 :
기초조형학연구
총
4369
개 논문이 검색 되었습니다.
전체자료
무료자료
게임의 반복성을 통한 이러닝 콘텐츠의 스토리텔링구조에 관한 연구
성정환 ( Jung Hwan Sung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11~318페이지(총8페이지)
TAG
이러닝
,
게임
,
반복성
,
E-Learning
,
Storytelling
,
Repeatability
디지털 환경에서의 예술 재료 개념에 관한 연구
손영실 ( Young Sil Sohn ) , 윤준성 ( Joon Sung Yoon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21~327페이지(총7페이지)
TAG
디지털 환경
,
예술 재료
,
조작적이며 정보적인 재료
,
digital environment
,
art material
,
operative and informational material
디지털시대에 있어 과학적 디자인방법의 가능성과 한계성에 대한 연구
신완식 ( Wan Shik Shin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31~345페이지(총15페이지)
TAG
디지털미디어시대
,
심미화
,
방법론
,
디자인방법
,
Digital
,
Aestheticize
,
Methodology
,
Design Methods
다변영역에 기초한 디자인 학습체계에 관한 연구
신택균 ( Taik Kyun Shin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49~358페이지(총10페이지)
TAG
다변영역
,
발전학습
,
Diversified Area Advanced Learning
트레이드마크로써의 문장의 재조명과 과거 한국문장의 현대적 활용에 관한 연구
안준환 ( Jun Hwan Ahn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61~369페이지(총9페이지)
TAG
문장
,
트레이드마크
,
현대적 활용
,
coat of arms
,
trademark
,
modem application
벨소리 모바일 켄텐츠 GUI디자인의 사용성 평가에 관한 연구
양근영 ( Keun Young Yang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73~381페이지(총9페이지)
TAG
모바일컨텐츠
,
GUI
,
Mobile contents
문화상품의 유사성 판단에 대한 두 가지 관점
양초산 ( Cho San Yang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85~393페이지(총9페이지)
TAG
문화상품
,
유사성판단
,
cultural products
,
determining similarity
만화에서 나타나는 "중층구조"에 대한 연구 -효제문자도(孝悌文字圖)를 중심으로-
오세권 ( Se Kwon Oh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397~407페이지(총11페이지)
TAG
민화
,
효제문자도
,
중층구조
,
Korean Folk Painting "Minhwa"
,
Hyojaedo
,
Multi-Layered structure
뉴미디어의 우연성에 대한 연구 -잭슨 폴록과 조슈아 데이비스를 중심으로-
유영재 ( Young Jae You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411~420페이지(총10페이지)
TAG
우연성
,
뉴미디어
,
잭슨 폴록
,
조슈아 데이비스
,
Randomness
,
New Media
,
Jackson Pollock
,
Joshua Davis
한글 타이포그래피에 있어서 김진평의 로고타입 디자인에 관한 연구
유정숙 ( Jung Sook Yoo )
한국기초조형학회
,
기초조형학연구
[2006] 제7권 제4호, 423~432페이지(총10페이지)
TAG
한글 타이포그래피
,
김진평의 로고타입 디자인
,
Hangul Typography
,
Kim Jin-Pyung`s Logotype design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업자 정보확인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
제휴 및 광고문의
|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