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1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1
 2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2
 3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3
 4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4
 5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5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영화감상 - 일곱가지 유혹 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일곱가지 유혹
줄거리
따분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컴퓨터 프로그래머 엘리엇 리차드(브렌던 프레이저)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같이 근무하는 앨리슨 가드너(프랜시스 오코너)에 대한 사랑의 열병에 시달리지만 그녀의 반응은 차갑기만 하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하여 엘리엇은 악마(엘리자베스 헐리 분)와 계약을 맺는데, 그의 일곱 가지 소원을 실현하는 대신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넘기는 조건이다. 그의 첫 번째 소원은 부와 권력의 소유자가 되는 것. 다음날 아침 일어난 그는 자신이 콜롬비아의 마약 왕이 되어 있음을 발견한다. 그리고 앨리슨과 결혼했지만 그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그래서 두 번째로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 되게 해달라하지만 석양만 보면 눈물이 날만큼 감수성이 지나쳐 그 소원도 실패하고 만다. 이제 그는 다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 되고 싶다는 소원을 밝히는데, 그 즉시 키다리 NBA 슈퍼스타로 변신하여 모든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하지만 그에겐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고 명성있고 부유한 시인이 되었더니 남성 동성애자였다. 그리곤 링컨대통령이 되어 총에 맞을 뻔 하고 그는 마지막 소원 하나를 남긴 채 성당에 가서 신부에게 자신의 고해를 털어놓지만, 취객으로 몰려 경찰서에 공무집행 방해로 갇히게 된다.
결국 경찰복을 입은 악마에 의해 구치소에 감금된 엘리엇은 절망에 빠져 어찌해야 할 바를 모르고 있는데. 그에게 같은방에 있던 사람이 한마디 던진다. 저 경찰. 완전 악마라고....엘리엇은 그의 말에 흠칫해서 누구냐고 묻기 시작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게 된다. 한참을 듣던 그는 엘리엇에게 악마가 너에게 혼동을 주고 있다고 한다. 애초부터 영혼이라는 것은 사람의 소유가 아니라 하나님의 소유라고.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사고 팔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그런 그의 말을 들은 엘리엇은 그에게 누구냐고 묻는다. 그러자 그는 그저 친구라고 말한다. 아주 좋은 친구라고-그의 조언을 들은 엘리엇은 구치소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한다. 그리고 악마가 운영하는 클럽에 가서 자신의 마지막 소원을 말한다. 바로 자신이 진정 원했던 것.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엘리슨의 행복이라고 말한다.
엘리엇의 그 소원이 숭고한 희생으로 인정되어 계약은 파기가 되어버린다.그리고 일상으로 돌아온 그에게 하나의 선물이 도착한다. 바로 옆집에 이사온 새로운 여자가 바로 엘리슨과 똑같은 모습이라는 것, 하지만 취미는 자신과 비슷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그런 사람이라는 것이다.
주인공 소개
브렌든 프레이저(엘리어트 리차드/제프/메리)
눈에 익숙한 배우라서 보기 편했고 연기도 재미있게 잘했다.
좋아하는 여자와 사랑하고 싶어서 악마에게 소원을 빌어서 이뤄주는 대신 영혼을 파는 남자이다. 하지만 악마가 조금씩 이상하게 소원을 이뤄주는 바람에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나중에는 포기하지만 악마의 마지막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엘리자베스 헐리(악마)
악마치고 좀 착한 것 같기도 하지만 주인공을 유혹하는 악마역을 잘 연기한 것 같다.
주인공을 유혹해서 그의 영혼을 가져가려고 한다. 하지만 나중에는 그의 진실된 마음을 보고 제대로 그를 도와준다.
악은 피할 수 없는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