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성과관리 시스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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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인적자원관리]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성과관리 시스템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들어가며
본론
나오며
- 문제점 및 제언
본문내용
㈜넥슨 연혁

1995.12 바람의 나라 세계 최초 인터넷 그래픽 게임
'바람의 나라' 발표
1996.06 바람의 나라 영문판 '바람의 나라' (Nexus)
미국에서 상용화
1997.01  넥슨 산학연 공동기술 개발사업
'온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착수
2000.10 넥슨 싱가폴에 ㈜넥슨 아시아 설립
(합작법인)
2002.12 넥슨 대한민국게임대전
(KAMEX) 2002 참가
2003.08 넥슨 서울게임쇼 2003 단독 부스로 참가
2006.11 넥슨본격 개발 스튜디오 체제 확립
2007.04 메이플스토리유럽 공개 테스트 실시



㈜넥슨 Vision
평가 활용 - 보상

NPS(Nexon Profit Share)

각 프로젝트 별로 총 매출액의
일정 퍼센테이지를 인센티브 재원으로 확보한 후,
프로젝트 참여 인원에게 배분


총 매출액을 기준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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