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레이션에 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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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전략시뮬레이션에 대하여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스타크래프트
2 워크래프트
3 c&c
4 프론즈 쓰론
5 age of empires
6 레드 얼럿
7 atrox
8 타이베리안선
9 삼국지
10 심시티

본문내용
1 starcraft

1 소개
최저사양에서도 무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개발을 하였으며, 인터페이스부분에서도 이미 해당 블리자드사에서 개발하여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워크래프트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관적인 사용자 위주로 개발되었다.
전세계 300만 카피의 판매랑중 한국이 100만카피를 판매했다
이와동시에 우리나라에서도 프로게이머가 나오기 시작한 게임이기도 하다.

2종족소개
Zerg
라바를 통한 변신
저그의 유닛들은 훈련하거나 제작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해처리에 있는 라바가 변신해서 유닛으로 바뀌는 생산방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유닛을 운용하기 위해서는 부화장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크립
저그는 보라색 생체물질인 크립의 영역 안에서만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크립이 필요없어서 건물을 지을 수 있는 것은 해처리와 익스트렉터 뿐입니다. 이 크립을 늘리기 위해서는 크립콜로니를 지어야 하고, 크립콜로니가 완성이 되면 크립콜로니 주위의 크립이 늘어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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