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

 1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1
 2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2
 3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3
 4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4
 5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5
 6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6
 7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7
 8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8
 9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9
 10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10
 11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11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Transition services in the IEP
개관
전장애아교육법이 통과된 이레, 1975년 PL94-142 IEP는 특수교육이 바람직한 장애를 가진 모든 영유아에게 요구된다. 각 학생들의 IEP에는 반드시 교육적 활동과 학생의 사정과 교육적 배치에 관한 목표목록과 목표가 포함되어야 하고, 교육적 내용부분은 한해동안 검토해야하고, time line과 목표와 목적에 대한 행동 일치의 개인적 책임은 어떻게 학생의 진보가 평가되어져야 하는가와 학생들이 특수교육으로부터 얻는 이득이 각 학생의 요구와 서비스에 어떻게 연관되는가가 포함되어야 한다.
가장 최근에 개정된 EHA에는 - 지금은 Individuls with Disabilities Education Act 이나 IDEA(공법 105-17)- 새로운 구성요소가 추가되었다. 16세 이전에 시행되어야 하며, 각 학생은 반드시 IEP에 나와있는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학교 이후 외부고용이나 학교이후의 교육, 성인 서비스, 독립생활, 공동사회 참여 등의 전환서비스 진술이 포함되어야 한다. (IDEA, 20, U.S.C. Chapter 33, Section 1401(a)(19).)
적합할 경우, 이런 진술은 반드시 어린 학생의 IEP속에 포함되어야 한다.[34 code of Federal Regulations(C.F.R) Section 300.346(b)(1)].
“개별화 교육 프로그램의 내용”의 새로운 정의는 이 단원 앞에 있다. 명확히 학생이 16세 이상이거나, 여러 경우, 어린 학생을 위해 IEP 진술이 쓰여 진 IEP와 어떻게 그들이 발전했는지의 영향에 대해서 초점을 넓혀야한다. 예전의 IEP는 최대 1년이 계획되며, 매년 목적은 단기목표를 바꿔야 한다. 전환서비스의 추가와, IEP는 장기, 몇 년에 걸친 짧은 목표가 되어야 한다. 처음에는 고등학교 이후의 방향으로 계획하고, 계획은 적절한 성인 서비스기관과 공동사회 기관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엄청난? 단계 이전의 교육적으로 준비하고 통찰력, 신중함, 학생, 부모, 학교 그리고 다른 직업기관의 부분을 계획에 있어 적절한 분배 개념이다.
이 단원은 IEP에 있는 전환 서비스의 발전에 대해 설명하겠다.
첫째, 우리는 이런 서비스의 기초지식을 제공하고 IEP와 그의 목적에 대해 복습한다. 다음 단원은 전환 서비스를 고려한 IEP의 발전과 논의할 것이다. 마지막 단원인 이 단원은 공법이 교육적활동으로 옮겨가는 것을 검토한다. 이 포함은 IEP를 구성하는 전환 구성요소를 면밀히 살펴보고, 현재 전환을 국가 경향의 목표를 따르고, 각 학생의 전환계획을 돕기 위한 사정의 중요성을 포함한다. 이 단원을 읽고 다음 아래를 이해한다.
IEP발전의 개관
IEP를 포함하는 구성요소
IDEA하의 개별화교육프로그램
전환 계획에 관련된 개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