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1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1
 2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2
 3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3
 4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4
 5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5
 6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6
 7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7
 8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8
 9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9
 10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1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 집행상황 및 국민경제와 사회발전계획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 xx년 3월 5일 제 10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 4차 회의 상 국가발전과 개혁위원회 -
3. xx년 경제사회발전의 주요 임무와 조치
올해의 국민경제와 사회 발전 목적을 실현하기 위해서, 전면적인 계획을 세우고 반드시 경제 안정을 유지하면서 성장세를 유지하며, 반드시 자주 창신 능력을 증강하고, 추진 결과 조정 상에서 명확한 발전이 있어야 하며, 반드시 에너지를 절약하고 에너지 소모를 줄이며, 성장 방식상의 전환으로 현저한 성과를 얻어야 하고, 반드시 중점 영역과 관건 일환의 개혁상의 새로운 돌파구를 얻어야 하며, 반드시 사회주의와 사회상 조화를 이루는 큰 걸음의 발전을 내딛어야 한다. 이런 이유로, 이하의 10가지 방면의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一) 온전한 재정정책과 온건한 화폐정책 실시를 지속한다.
온전한 재정정책과 온건한 화폐정책 실시를 지속한다.
(1) 때마침 중앙 재정 적자의 감소를 맞아, 재정 지출 구조 조정을 계속한다. xx년 전국 재정 예산 수입 35423억 위안, 중앙재정적자는 잠정적으로 2950억 위안, 작년 예산과 비교하여 50억 위안 감소했고, 재정적자가 GN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훨씬 저하되었다. 수입증대와 지출 감소 확대에 힘쓰고, 법에 의거해서 수입 징세 관리를 강화하고, 일반성 지출 증가를 엄격하게 규제하고, 중점적으로 필요한 곳에 지출을 보장한다.
(2) 장기건설 국채 발행 규모를 감축하고, 합리적으로 투자 방향을 결정해야 한다. xx년 발행하기로 계획된 장기 건설 국채 600억 위안은 전년도에 비해 200억 위안 감소한 것이다. (중앙예산에서 정상적 건설자금 554억 위안은 100억 위안 증가했다.) 뚜렷이 중요한 점에 비추어, 일반적 원칙을 압축하고, 더 나아가 국채 자금과 예산 내 투자구조를 조정해야 하고, 우선 중점적으로 이어서 건설할 항목을 계획해야 한다. 중앙 정부 투자의 주요 방향은 농촌 생산, 생활 조건을 개선하고, 사회주의 신농촌 건설을 추진하고, 기초 교육을 촉진하고, 공공위생 등 사회사업 발전을 꾀하고, 서부대개 발 등 지역 균형 발전, 환경 보호와 생태 건설을 강화하고, 수리, 교통, 에너지원 등 중대 기초 설비를 건설하며, 아울러 인민군중의 생명과 재산 안전과, 이익과 건설항목과 밀접히 연관되는 것 등을 언급한다. 조사 감시 감독을 강화하고 투자 효과와 이익을 높인다.
(3) 화폐 신용의 적절한 신장을 유지하고, 신용 구조를 최적화 하는 데 진력한다.
xx년, 정부에서 한 나라의 경제정책을 조절(물가,경제성장률등)하기 위해서 통화정책과 재정정책을 사용하는데, 통화 정책중 거기서 사용되는 용어가 M2 M1이다. M1(통화), M2(총통화), M3(총유동성) 등 크게 3종류로 나누어 사용한다.
M1 = 현금통화+은행의 요구불예금(보통통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