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 발견되지 않은 향촌을 창조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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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기독교교육 발견되지 않은 향촌을 창조하는 것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과학기술의 변화율은 처음에는 세기마다 그 후에는 해마다 변화 되었다. 그리고 지금은 거의 매일매일 변화되고 있다.
심지어 정치적, 세계적인 판도는 거의 전체적으로 과거 수 백 년 동안 2, 3번 변화되어왔다. 이러한 변화는 정치적인 판도뿐만 아니라 종교적, 교육적인 판도에 일어났고, 형성되고, 영향을 주어 왔다.
비록 종교 교육이 과거 천년 그리고 과거세기 동안 상당한 진보를 이루었다고 할지라도 변화의 비율은 전체적으로 우리 세상에서 경험한 것보다는 훨씬 적다.
분리된 학과 과정과 학위의 증가, 그것을 지원하는 출판사와 함께 전문화와 발전이 이루어 졌음에도 종교 교육은(많은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과학과 다른 세계 문화 영역에서의 변화율을 따라 잡지 못했다. 이러한 점에서 종교 교육자들은 우리 세상의 변화에 관련 있고, 그것에 영향을 주는 것 뒤에 있다.
종교 교육이 역사적으로 변화와 보조를 맞출 수 없었던 이유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이러한 진단 후에 남아있는 것은 장단기의 처방과 치료를 제시하고 그리고 나서 예측하는 것이다.
♠진단
인류학의 정의에 의하면 종교는 존재하며 항상 문화의 구성 요소였다. 종교에 의해서 문화의 이해, 가치가 발전되고, 표현되고, 후세에 물려지게 되었다.
비록 인류학자들과 신학자, 종교 교육자들이 강조점을 달리하는 대답들을 내놓고 있다 할지라도 문화와 그것의 다른 부분의 관계성은 너무 복잡해서 하나의 정착한 대답으로 귀결될 수 없다.
현재 존재하고 있는 문화뿐만 아니라 최근에 생겨나는 문화와 특정 종교 간의 관계의 복잡성 역시 이와 같다.
기본적인 문제들은 역행 대 순행의 그것들인 것처럼 보인다. 그는 역행보다는 조화라는 용어를 선호하여 사용한다. 그 이유는 조화로서 일어나는 것처럼 보이든 그렇지 않든 간에 특정 문화적 기준에 대한 찬성, 반대는 문화에 대해 규범적인 방법에 의해 행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역행은 순행보다 덜 신중하고, 덜 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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