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NC Soft is a company that creates and develops unique online games. The company also works on publishing profitable online games in and out of the country. Founded in 1997, it has started off as a venture business and seen as a pioneer in its sector. Since 1998, after the introduction of the most famous online game called “Lineage”, NC Soft has been leading the online game m
Ⅰ. 서 론
사회가 다원화되고 개인의 개성이 강조되며 소비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산업전반적으로 다품종소량생산체제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어 신속한 대응능력을 갖춘 중소기업의 기회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생산성과 유연성을 갖춘 생
Ⅵ. 인터넷 마케팅의 보완점과 미래
인터넷이 급속도로 보편화되면서 그에따른 부작용도 커지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다시말하면 인터넷의 장애요인을 극복하는 것이 하나의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먼저 고객주문과 관련된 신용카드 정보와
Ⅰ.서론
현대사회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바로 정보화시대로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이후 개인PC의 보편화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보다 가속화되고 있는데, 이에따라 우리사회의 각 영역이 점차 디지털구조로 바뀌고 있다. 기업경영과 거래관계에 있어서도 과거 직접
(3) Wearable computing 기술
Wearable computing 기술은 Wearable Computer 와 Wearable Robot으로 나눌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밑에서 알아 보자.
Wearable Computer
: 컴퓨터 기술뿐만 아니라 기계, 물리, 의류(첨단소재, 디자인, 패션), 감성공학, 심리 등의 여러 분야와 서로 밀접하게 연동하여 이 기능들을 어디에서나
Aid>
In this subparagraph the author offers us to think about US military activities abroad and its futility. He states that military aid is on the top of the list of things to abandon. One of the reasons is that military aid has never worked. The things happening nowadays with the USA remind us a historical event that once happened in ancient times with Persia and Athens; when Persia sent mi
이용자의 정보를 인터넷 상의 서버에 저장
각종 IT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컴퓨팅능력
서비스와 데이터 등의 IT자원을 서버에 저장해놓고
인터넷이 연결된 단말기로 서버에 접속해 이들 자원을 사용
각각의 PC에 분산되어있는 IT 자원이 서버에 집약됨으로써 자
Ⅱ. 마케팅의 신조류
1. 대중마케팅시대 (mass marketing)
과거의 시장은 ‘모든 소비자가 같은 것을 구한다’는 동질적인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따라서 이시기의 기업은 대중을 대상으로 비차별적인 시장접근방법만을 사용하였다. 즉 대중마케팅시대에서의 마케팅은 적정상품을 대량생산하
Ⅱ. 소셜마케팅의 신조류
1.소셜마케팅의 시대
과거의 시장은 ‘모든 소비자가 같은 것을 구한다’는 동질적인 소비자로 구성되어 있었다. 따라서 이시기의 기업은 대중을 대상으로 비차별적인 시장접근방법만을 사용하였다. 즉 대중마케팅시대에서의 마케팅은 적정상품을 대량생산하여 대
Ⅰ.서론
현대사회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바로 정보화시대로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1990년대 이후 개인PC의 보편화와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으로 보다 가속화되고 있는데, 이에따라 우리사회의 각 영역이 점차 디지털구조로 바뀌고 있다. 기업경영과 거래관계에 있어서도 과거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