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사용자간 실시간으로
무료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
(MMS:Multimedia Messaging System)
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 있으면
실시간 그룹채팅 및 1:1 채팅을 즐길 수 있고
사진 및 음성 메세지, 동영상, 연락처 등의
멀티미디어도 손쉽게 주고받을 수 있음
㈜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multimedia information system”의 개념을 바탕으로 1989년 NeXT workstation상에서 최초의 Web 브라우저를 만들어 어떠한 종류의 컴퓨터를 사용하여도 한가지 종류의 표준 사용자 환경으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그 결과 인터넷을 통해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모든 사람들이
Multimedia 기능위주
Window XP Media Center기술로
Home Entertainment 기능을 강조
가전의 기능을 갖춘
차세대
multimedia기기
부팅을 하지 않고도 MP3, TV,
camcorder,DVD,Photo,Radio등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Multimedia기기
New concept
A/S system
자가진단을 통한 손쉬운 고장판별
모듈단위 새로운 개
Multimedia Rights Clearance System) 프로젝트가 글자 그대로 권리 처리에 관한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럽연합은 MMRCS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하여 유럽의 권리 처리 시스템에 대한 현황 보고서를 냈다. 이 보고서는 4개 실무 그룹별(비지니스, 법률, 기술, 표준)로 업무를 분담하여 나온 것이다. 이를 위
넥슨의 핵심기술
게임 서버 기술 : 멀티 유저 그래픽 인터넷 게임 엔진
(DOOMVAS: Distributed Object Oriented Multimedia Virtual Active System)
과거 텍스트 지향 멀티 유저 게임의 경우,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데이터 이동이 텍스트에 국한되었고 그 내용도 매우 적었으므로, 사용자의 수가 많은 경우에도 하
3. 주요 소요 기술
。음성 Coding 기술 : CS-ACELP
。영상 Coding 기술 : H.263/MPEG-2.4.7
。Channel Coding 기 술 : convolution code, Turbo code
。Code 획득/추적 기술 : 동기/비동기 방식
。안테나 기술 Smart 안테나/고효율, 소형 안테나 기술 등
4. 특징
。Multimedia service
。다양한 system의 통합/호환
。고기능/고품
Multimedia Virtual Active System
인터넷 게임 개발에 필수요소, 게임 서버 기술 : 멀티유저 그래픽 인터넷 게임 엔진
사용자의 초기 접속을 관장하는 한 대의 "로그인 서버"와 게임 내의 각 지역 내 사용자 데이터를 처리하는 여러 대의 "로컬 서버"가 스타 구조로 연결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서버 간 통신을
Multimedia Virtual Active System)
여러 대의 서버
소프트웨어적으로 연결
: 게임 유저수 증가로
인한 시스템 과부하 분산
게임 이용시 서버간
물리적인 단절감
최대한 느끼지 못하도록
구현
로컬서버 확충에 의해
동시접속자 수 증가는
무제한 확장 가능 !
WEAKNESS
특정 게임에 인기 국한
Multimedia Virtual Active System)
과거 텍스트 지향 멀티 유저 게임의 경우,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데이터 이동이 텍스트에 국한되었고 그 내용도 매우 적었으므로, 사용자의 수가 많은 경우에도 하나의 게임 서버가 충분히 네트웍 전송 및 데이터 처리 등을 감당할 수 있었으나, 멀티 유저 그래픽 인터넷
...
...
Teknika Reg Multimedia
(주변기기로써 비교적
높지않은 기술력으로
진입가능→당사의 Target)
삼성, LG Navigation Systems (HDD, DVD, CD)
AV & Rear Seat Entertainment System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