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다단계 마케팅을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피라미드 조직이다. 엄밀히 따져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이에 대해서 관심이 있거나 배우지 않은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을 피라미드로 쉽게 판단해버리는 경향이 있다. 사실 이것은 이제까지 불법으로 운영된 회사가 많았고, 이런 불법 회사들
기업의 경영성과가 좋지 못함에도 인수를 시도한 경우에 인수기업의 주가가 하락하는 것을 발견하고 이는 인수기업의 경영자가 개인적 확장욕심 때문에 기업인수가 이루어진 사례로 결론지었다. 반면 Berkovitch와 Narayanan(1993)은 M&A시 인수기업의 주가변화와 대상기업의 주가변화와의 관계를 분석한 결
보고서에서 소개하는 성우하이텍은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위해 과감히 기술력에 투자를 하며 놀라운 성장을 이루고 있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의 대표 기업이다. 성우하이텍은 경쟁자보다 뛰어난 기술력을 얻기 위해 연구개발에 상당히 신경을 기울였고, 그 결과로 중요한 핵심기
1. 외국인 유학생의 취업 준비 – 한국 대학생과 비교 분석
(1) 취업 준비 방법에서의 차이
한국 대학생들은 취업을 준비할 때 선배 등 지인의 도움(73.0%), 자기 혼자(69.0%)등으로 전문가의 도움보다는 개인적인 방법을 이용하는 비율이 높았다. 공공취업센터(25.4%), 사설 취업관련 전문가(21.7%)의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