Ⅳ. 넥슨의 위기
1. 외부 요인
(1) 제도적 문제
최근 청소년들의 게임 과몰입에 따른 사회적 관심의 증가로 정부는 아래와 같은 제도를 마련하였다.
먼저 셧다운제도이다. 게임접속제한, 과도한 게임 중독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게임 서비스 이용시간을 일부 제한하는 제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과 퍼블리싱을 기반으로 미디어와 콘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넥슨 구성원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틀이 되는 기업.
넥슨의 일차적인 목표는 일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구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제공하고 회사 구성원들에게는 성장의 기회
그러나 7016버스는 학생들에게 긍정적이기보다는 부정적인 영향을 더 끼치는 것이 사실이다. 우선, 등굣길을 보자면 7016버스는 인가 대수가 다른 버스보다 적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공통된 시간에 타게 되면 버스를 놓치게 되는 상황이 빈번하게 일어난다. 또한, 7016버스는 배차기간이 짧지가 않기 때
Ⅰ. 현황- 문제 제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주요 회원국 가운데 한국의 남녀 임금 격차가 가장 크다는 통계가 나왔다. OECD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발표한 정규직 남녀 평균 임금 통계에서 한국 여성은 한국 남성보다 38% 정도 임금을 덜 받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OECD 국가 중 가장 큰 편차로, OECD 회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주요 회원국 가운데 한국의 남녀 임금 격차가 가장 크다는 통계가 나왔다. OECD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발표한 정규직 남녀 평균 임금 통계에서 한국 여성은 한국 남성보다 38% 정도 임금을 덜 받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는 OECD 국가 중 가장 큰 편차로, OECD 회원국 평균 격차는 17.6%
(join.asp : 회원가입 페이지)
구성 : 아이디중복검사 버튼 및 학번중복검사 버튼을 클릭하면 팝업창을 형성.
- 아이디 중복검사 버튼은 checkID.html을 팝업창으로 띄우고 아이디를 받아 ‘중복검사’ 버튼을 클릭하면 checkID.asp로 값을 넘겨줌. checkID.asp에서 넘겨받은 값이 DB에 있는지 검사하고. DB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
구 분 내 용
인구통계학적
환 경 주요 여가활동 중 게임 1위
게임이용자 하루 평균 72분 게임이용
사회문화적 환경 고객의 니즈 변화에 따라 웹2.0과 컨버전스가 시대적 트랜드로서 부각
법률적 환경 150m2 미만에서 500m2 미만으로 건축법 기준 대폭 완화
게임산업 진
Prologue
소득수준의 향상에 따라 자신만의 독특한 문화를 즐기려는 층이 늘고 있다. 단순한 문화활동에 끝나지 않고, 새로움과 독특함이 결합된 Fusion문화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샌드위치데이 프랜차이즈 사업은 바로 이런 점에 착안되어 기획된 소자본 고수익 사업이다. 누구나 한
제 1 장 서 론
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 문제제기
아동학대가 사회문제로 대두되어야하는 중요한 이유는 아동 발달 특성상 보호받을 권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보호받지 못하며 학대까지 당하게 되면 그 이후의 발달단계에 악영향을 미치고 그 영향이 평생동안 이어지는 장기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