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들의 총 이용자는 2,300만 명, 총 다운로드 건수는 8,200만 건(2012. 11. 6일 기준)에 이른다.
애니팡은 매우 간단한 게임이다. 동물그림 세 개를 일렬로 맞추면 점수가 올라가는 그림맞추기 게임이다. 점수갱신을 통해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경쟁을 한다. 한 판에 1분의 제한시
이동하는 모형임을 알 수 있다.
[그림1] 하이퍼텍스트의 구성요소
하이퍼텍스트는 CMC라는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새로운 매체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구현할 수 있다. 물질 매체인 종이에서 화면이라는 비물질 매체로 넘어가면서 공간, 시간상의 제약이 상당부분 완화되었고 글의 이동 또한 자
Ⅱ. 본론
1. 한미 FTA와 농업
1) 협상내용
우리가 쌀시장 개방을 레드라인(한계선)으로 분류하며 필사적으로 방어한 것처럼 미국은 쇠고기시장 개방에 사활을 걸었다. 협상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미국은 FTA 정식 의제가 아닌 뼈 있는 쇠고기 검역 문제를 쟁점화 시켰다. 미국은 “갈비를 포함한 쇠고
2. 한국 농업의 현황
1) 한국 농업경영구조의 특징
(1) 경영규모의 변화
우리의 농업경영은 기본적으로 영세경영구조를 벗어나고 있지 못하다. 1960년대 초반의 농가 호당 평균 경지면적이 0.9ha이던 것이 지금도 1.4ha에 불과한 상황이다. 그리고 평균적으로는 영세경영이지만, 계층별분화 현상도 나타
산업구조의 변화나 인구변화를 고려할 때 한국 사회는 향후 지식기반사회로 빠르게 이동할 것으로 전망된다. 인구변화 및 가족구조의 변화, 고등교육의 대중화, 테크놀로지의 발달과 정보화, 정치/경제/문화적 세계화 등 사회적 요인들은 청소년 교육 환경에 큰 변화를 초래하고 있다. 이런 측면에서
Ⅱ. 본론
1. 한미 FTA와 농업
1) 협상내용
우리가 쌀시장 개방을 레드라인(한계선)으로 분류하며 필사적으로 방어한 것처럼 미국은 쇠고기시장 개방에 사활을 걸었다. 협상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미국은 FTA 정식 의제가 아닌 뼈 있는 쇠고기 검역 문제를 쟁점화 시켰다. 미국은 “갈비를 포함한 쇠고
달성, 2000년 9월 국내 최초로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100만을 돌파한 이후 국내 초고속인터넷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굳혔다. 2002년 3월 업계 최초로 400만 가입자를 돌파 한데 이어 2003년 1월, 500만 가입자 기록을 갱신함으로써 명실 공히 세계 최고의 브로드밴드 사업자로 세계 속의 기업으로 자리했다.
이동 중에 맛집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인근 지역에 가 볼만한 데를 미리 스캔해 두었다. 즐겁게 공연을 본 후 경품 응모를 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찍어 놓기도 했다. 집에 귀가한 길동이는 데이트를 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찍어놨던 자신과 여자 친구의 사진을 미니홈피에 업데이트하면
지급보증(RG)에서 메이저 업체가 절대적 으로 유리
- 2011년 인도분까지 수주잔량을 충분히 확보한 국내 메이저 업체는 보다 유리한 조건에서 선택적으로 수주할 수 있는 여유가 생겼다.
․ 고부가가치를 확보할 수 있는 대형선, LNG선, FPSO, 드릴쉽 등의 수주에 집중 가능
4. 기업의 위치
Ⅰ. 서론
누가 우리의 밥상을 지배한는가는 책을 덮는 순간 우리의 밥상을 이대로 지속할 것인가, 거역할 것인가라는 선택을 요구하기도 한다. 하지만 실천과 대안이 무엇인지는 누구 한사람이나 부문의 일은 결코 아니고 누구 혼자 해결할 과제도 아니다.
이 책을 읽고 난 소감은 이렇다. 농민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