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정보화는 현시대에 비해 보다 고도화된 의식 활동의 제공 및 수용이 가능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균형점으로의 변화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과도적으로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질서파괴에 따르는 부작용이 수반될 수 있다. 정보화에 따른 문화정책의 기본과제는 이러한
Ⅰ. 개요
컴퓨터 바이러스란 ‘컴퓨터의 프로그램이나 실행 가능한 부분을 변형하여, 여기에 자기 자신 또는 자기 자신의 변형을 복사하는 명령어들의 조합’이다. 좀 더 알기 쉽게 말하자면, 컴퓨터 바이러스란 소프트웨어의 일종이며, 사용자 몰래 실행되는 복사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
Ⅰ. 개요
국제표준화기구(ISO :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는 상품과 서비스의 국제 교류를 용이하게 하고 과학, 기술, 그리고 경제분야의 국제적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표준화와 이에 관계된 여러 가지 활동을 국제 규모로 발전, 촉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1942년 2월 정식으로 발족되었다. 주
Mar 09 - May 09 Bank
(Temp) Bank Clerical Officer
Transactional banking by processing debit & credit vouchers
Data Entry
Contact branch managers to resolve queries
Oct 06-Sep 08 Ltd, Seoul
Sales Support, Document & Settlement Specialist
Provide support & assistance to equipment Finance sales team and Vendor Partners
...
고객 접점 각각에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고객이 기업에 접속되는 모든 지점에서 기업의 가치가 창출될 수 있다.
가치 누수의 제거 또는 감소
기업의 가치가 관리되지 못한 지점에서 누수 되거나 감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판매비용 감소를 통한 수익 증대
고객 관계관리 경험에 대한 통합적
Users are not professional users
Lack of education focused on the use of information technology
Frequency of use will sometimes be low
Low motivation for practice, for reading directions and for formal training
=> Design methods need to focus on enabling the development of an instant mental model that allows useful interaction
Example of The Dutch railway company
Mismatch of designers
Financial distress(재무적 어려움)가 신생 성장 기업의 부채 자금 조달을 가로막는 역할을 한다.
대금업자(lender)가 매력적인 조건을 제시해도 이 기업들은 레버리지 비율을 늘리길 원하지 않는다.
기업과 비재무적으로 이해관계를 형성하는 집단
분류: Customer, Employee, Supplier, Community
이들은 기업의 부
1-2. Characteristic polynomial의 발견.
eigenvalue를 구하는 방정식인 characteristic polynomial은 Cayley가 발견하였다. Cayley는 또한 ``2차 정사각행렬은 자신의 특성방정식을 만족한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는 자신 이 3차 정사각행렬에 관한 연구결과도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임의의 행렬이 자신의 특성방정식 을 만
computer is utilized. Employee can make own VOD including lecture slides and voice lectures by recording through microphone. The contents mainly cover successful cases happened in KT. One of them is about winning contract of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 with Oriental Precision Manufacture.
1.3.5. Blog
KT’s E-learning system utilizes web 2.0 platform. Blog is one of E-learning options in
⁍ 게 임 광 고 ⁌
< 서 론 >
초기의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으로 부터 출발했다. 1970년대와 1980대만 해도 가정에서 PC의 보급이 저조했으므로 게임 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TV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주종을 이루었다. 1990년대 PC의 보급과 확대로 PC를 이용하여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