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e Deutschland
유럽의 역사 ‘독일’파트 발표 PPT
Deutsche Sprache
Lektion 1 - Das deutsche und Die Literatur ,
Lektion 2 - Die Politik und Die Wirtschaft ,
Lektion 3 - Die Geschichte (Komparation England ),
Lektion 4 - Die Gesellschaft und Die Kultur ,
Lektion 5 - Das Sports
Deutsche Sprache (기초회화)
Guten Tag !
Ich heiBe 정일 김
Ich bin siebzehn Jahre alt (jung).
Ich bi
1. 서론
중세의 많은 성직자들과 마찬가지로 14세기 피렌체에서 활동한 인문주의자 페트라르카는 놀이가 “죄이며 시간낭비”라고 하였다. 20세기에 카이와도 놀이가 한편으로는 현실에 구속받지 않는 자유로움과 즐거움을 가져다주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노동과 달리 생산에 기여하지 못하는 “기
Ⅰ. 미국소설작가(미국소설가) 마크 트웨인
William Dean Howells(1837-1920)는 Twain을 가리켜 Cervantes와 Shakespeare 이후 최고의 해학가이며 미국 문단에서 가장 위대한 인물이자 “우리 문단의 링컨”(the Lincoln of our literature)이라고 하였는데, 이 말은 Twain을 가장 미국적인 작가로 인정하는 최고의 찬사라 할 수
◉ 원외 정당
우익 및 극우정당
1대 연방하원에는 독일제국당이나 독일당, 전후이주자연합 등 보수우익 정당이 여럿 있었다.
독일당은 기민련의 배려로 지역구에 당선되어 1961년까지 원내에 진출할 수 있었다.
1961년 이후 기민련/기사련보다 우익적 입장을 가진 정당은 연방하원의원으로 당
Ⅰ. 대중예술
노엘 캐롤은 대중예술 분야에 있어서 주된 이론적 개념은 대중예술이 아니라 대량예술이라고 주장한다. 그는 대량예술(대량생산되었고 대량으로 배포되는)을 대중예술의 한 종(a species)으로 간주하는데 그는 대중예술을 ‘평범한 사람들’의 예술이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예술’
Ⅰ. 개요
예술은 인간생활에 있어 하나의 중요한 생물학적, 사회학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것이 점차 명백해지고 있다. 이 점에서 앙리 베르그송의 업적이 상당히 큰 뜻을 지니고 있으며 그의 저서 <웃음>(1930)이 있다. 한 구절의 인용 부분을 보기로 한다.
<.......우리의 눈과 현실과의 사이에
Ⅰ. 문학의 정의
오늘날 언어예술로서 문학은 순문예(belles-lettres)로 인식되고 있지만, 이런 인식이 대학의 교육 체제 속에서 가동된 것은 19세기 후반이었다. 영국의 경우 1880년대에 이르러 페이퍼백 도서의 대량 생산 체제가 가능해지면서 모두 문자로 쓰이기는 했으나 ‘허접 쓰레기’로 치부되는
폭력은 어떻게 발생하고 어떤 결과를 가져오는가 ?
폭력은 ‘무지’에서 발생
우리는 대부분의 왜곡 허위보도에 대해 무지하다
언론의 보도는 ‘어느 정도’ 는 옳겠지?
왜곡 허위보도의 심각성에 대한
위기의식 고취가 필요하다
그 왜곡된 허위보도에 관련된
사건 관련자나 당사자가 아니
Ⅰ. 개요
인간의 역사를 살펴보면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화해보다는 갈등이 더 많고, 평화의 시기보다는 전쟁의 시기가 더 많다. 그래서 역사는 포스트모던 주의자들로 하여금 역사 발전을 부정하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 주기도 한다. 대부분의 갈등과 전쟁은 이른바 선과 악의 이분법에서 시작된다. 다
B.바우어가 이끌던 헤겔학파의 좌파인 청년 헤겔파에 소속되어 무신론적 급진 자유주의자가 되어 갔다. 1841년 에피쿠로스의 철학에 관한 논문으로 예나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고 본으로 갔으나, 바우어가 해직되는 것을 보고 대학 교수의 꿈을 포기하였다.
마르크스는 1842년 1월 새로 창간된 급진적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