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 민족주의와 좌파 민족주의, 부르조아 민족주의, 사회주의 또는 공산주의의 이데올로기 대립을 지양하고 모든 세력이 협력할 수 있는 민족이념으로 삼균주의를 제시하였고 실제로 삼균주의는 그 시기 독립운동전선에 지도적인 이념으로 공인되었다. 이는 삼균주의가 사상이 담아내야 할 논리적인
두번째 부인이었다. 그러나 정식부인은 아니었다.
만티네이아 출신의 디오티마 (기원전 430년경)
디오티마는 만티네이아의 여사제 특히 리카이우스 산에 있는 거룩한 제우스 사원의 사제였던 것 같다.
청년 소크라테스는 디오티마의 지혜로움에 사로잡혀 디오티마가 아테네를 방문했을때 직접 찾아가
사원거흘 지시객점내타화안신 백일간주사리매끽
打火 [d?hu?]: 1.(부싯돌 등으로) 불을 얻다[일으키다]. 2.(점화 단추를 눌러서) 불을 붙이다.
보름을 가고 길에서 사원으로 가서 쉬지 않으며 단지 여관안에서 불을 피워서 대낮에도 술집에서 술을 사서 먹었다.
一日, 正行之間, 貪看山明水秀, 不覺天色
우파 평론가는 “사적 유물론의 메시지가 당신의 뼈 속 깊숙이 스며들 것”이라며 분통을 터뜨렸으며, 프랑스 정부는 영화의 배급을 금지시켰다.
“알제리의 전투를 드라마로 재연한 이 영화에는 뉴스릴이나 다큐멘터리 장면이 단 한 피트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 영화의 도입부에 등장하는 이 자
우파, 보수적인 입장을 견지하고 있다. 이 때문에 기자의 창의적 자율성을 존중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이 또한 조선일보의 논조를 유지한다는 부분 내에서 통일성 내의 자율성 존중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조선일보의 보수적인 논조는 과연 어디서부터 비롯된 것인가?
우리는
우파 중도파 모두의 공통적인 부분이다. “보다 폭넓고 깊이 있는
민주주의를 지향하는 개혁의 길”이라는 말로 NGO의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중략)
[ 결론 및 시사점 ] 일부발췌
이제는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정치행위자(political actor)로 그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기 때문이다. 정부의 정책결정과
엄격한 도시계획에 입각하여 정비된 고도
밖으로는 만리장성이 둘러싸고, 외성과 내성으로 이루어진 베이징성은 그 성문과 성벽을 위풍당당하게 세워 사방에 위세를 떨치고 있었음
궁정을 중심으로 세로축선, 즉 남북을 관통하는 중심축선의 양편에는 왕부, 관청, 제단, 사원, 주민 거주지 등이 좌
또다시 암초를 만났다. 팔레스타인 자치지역인 요르단강 서안에 있는 모스크(이슬람 사원)가 유대인 정착민들에 의해 불타는 사건이 벌어진 것이다. 마을 인근의 구쉬 에치온 정착촌 거주자로 보이는 범인들은 모스크 벽 곳곳에 히브리어로 이슬람 예언자 무함마드를 비방하는 낙서도 휘갈겨 놓은 뒤
사원(寺院)의 경영학적 수완의 결과이리라, '에마(えま, 繪馬)'도 신사에서 즐길 수 있는 일종의 가벼운 오락거리다. '에마(えま, 繪馬)'는 말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엽서 크기의 나무판이다. 고대 일본에서 신에게 기원을 할 때 말을 받치는 풍습에서 나온 것이다. 한 쪽 면에는 말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
우파 종교개혁과 재세례파, 신령주의파, 그리고 반삼위일체파로 이어지는 3대 좌파 종교개혁이 있다. 후자에 속하는 종교개혁을 흔히 과격파 종교개혁이라고 부르는데 그 이유는 전자에 대한 종교개혁에 만족하지 못하고 한 쪽으로 너무 기울어지며, 성경에 어긋났기 때문이다.
이들은 로마 카톨릭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