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2) 설립일 : 1997년 3월 11일
3) 대표이사 : 김택진
4) 자본금 : 100억원
5) 임직원 : 1,430명
1.2. 기업철학
1) 새로움에 대한 도전
엔씨소프트는 ‘이전에 없었던 것, 가치있는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 이러한 도전은 개발하는 게임에서 고객에 대한 서비스, 조직경영에 이르기까지 모
온라인게임 업체인 엔씨소프트는, 한국 업체의 대표주자라는 위상에 걸맞게 갖가지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중국 온라인게임시장에 여전히 강자로 남아 있기는 하지만, 그 영향력은 첫 진출이라 할 수 있는 리니지 I 을 서비스하던 때와 비교해 보았을 때 격세지감이라 칭할 정도로 중국 시장의 여건은
엔씨소프트의 주요상품은 두말 할 필요 없이 온라인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러브비트, 시티오브히어로/빌런, 아트릭스, 길드워, 리니지등 웅장한 스케일의 MMORPG장르부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 중에 있으며 아직 상용화하지 않은 게임 또한 개발 중에 있
게임 내 많은 시스템들을 수정․보완하였고, 2008년 11월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 직후 8시간 만에 동시접속자수가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산 온라인게임 사상 신기록을 만들었다.
엔씨소프트는 기존 '리니지' 형제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이온'에 모두 녹여냈으며, 유저들이 MMORPG에 요구하는 많은
온라인 결제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데이터를 근거한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능력, 상경/법정 계열 전공자 우대
영업 국내 PC방을 대상으로 넥슨 자사 게임 및 퍼블리싱 게임에 대한
마케팅/홍보 관련 기획, 영업방향 설정 및 영업조직 관리업무
기본 업무 능력과 PC방 시장에 대한 관심,
‘긍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