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고속인터넷 시장의 시작과 현재
인터넷 시장의 시작
1998년 6월 20일 두루넷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일반인을 대상으로한 초고속 인터넷사업을 시작한 이후에, 99년에만 하나로 통신,한국통신, 드림라인, 데이콤이 초고속 인터넷 사업에 진출하면서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과열 경쟁이 시작되었다.
☐ 서론 ☐
『산업 개항』
(1) 온라인게임시장 동향
초고속 인터넷 기반의 높은 성장세로 게임시장 성장 주도
90년대 초 4대 PC통신사를 통하여 제공되던 텍스트 형태의 MUD(Multi User Dungeon)게임을 시점으로 국내 온라인게임시장은 대학생 위주의 사용자층을 빠르게 확보하였다. 이후 96년 넥
초고속 인터넷은 일정의 수준에 이르렀고, 향기ㆍ바람ㆍ물 같은 다양한 오감자극 요소를 넣은 4D의 접목은 온라인 게임의 발전에 피할 수 없는 과제가 되었다.
예전과는 다른 차원의 게임이 하루가 멀다 하고 등장함에 따라 게임 산업은 시장을 세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그에 따른 부가 가치와 지적
초고속 인터넷은 일정의 수준에 이르렀고, 향기ㆍ바람ㆍ물 같은 다양한 오감자극 요소를 넣은 4D의 접목은 온라인 게임의 발전에 피할 수 없는 과제가 되었다.
예전과는 다른 차원의 게임이 하루가 멀다 하고 등장함에 따라 게임 산업은 시장을 세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그에 따른 부가 가치와 지적
시장의 변화에 따라 호텔 서비스에 대한 욕구 또한 더욱 다양해지고 고급화 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시장 환경의 변화는 기업의 경쟁력을 심화시키고 있으며, 고객취향의 변화, 비용절감의 압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등으로 인한 고객욕구의 다양화는 기업의 치밀한 마케팅 전략에도 불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