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규모: 5000만 달러
(CMP미디어-정보통신 전문지. 미국. 2007)
3억 6000만 달러 성장 전망 (2010)
현재는 틈새시장 공략용이지만
앞으로 블루오션이 될 것 (슈피겔. 독일)
블루오션으로서의 기능성게임의 적용분야 교육, 훈련, 의료 등
From Visual Simulation to Virtual Reality to Games Michael Zyda (USC Information Sci
해외에 고로 제철소를 짓게 된 것이다.
정준양 포스코 회장은 "한국과 일본, 중국의 철강업체가 경쟁적으로 동남아 철강시장 진출을 추진하는 상황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인도네시아에 일관제철소를 건설한다"며 "오늘 착공식은 동남아 최초의 일관제철소로 성공스토리를 쓰는 첫 단추"라고 말했다.
전망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의 욕구와 시장 역시 빠르게 변화할 것이며, 근본적이고 구체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기업만이 21세기에 생존할 수 있다. 이러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것이 결국 창조 경영이며 앞으로 세계를 무대로 하는 모든 기업들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불가결한 사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어서 문화적 영향력을 갖는다.
게임(GAME)이라는 용어가 심리적인 측면과 신체의 운동의 뜻하는 “ghem"에서 파생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흥겹게 뛰어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포함되어 있어서 문화적 영향력을 갖는다. 게임(GAME)이라는 용어가 심리적인 측면과 신체의 운동의 뜻하는 “ghem"에서 파생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흥겹게 뛰어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