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시와 같은 예술은 물론이고 철학, 법률 등 다양한 지식과 같이 우리가 문화라고 부르는 모든 것이 놀이의 산물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어릴적자신이 경험한 놀이문화와 요즘아이들의 놀이문화를 비교하여 앞으로 아이들의 놀이를 활성화할수있는방법을 3가지이상제시해 보겠다.
. 술래가 뒤를 돌아볼 때 움직이는 참가자는 처음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 이 게임은 반응 속도와 전략을 키울 수 있다.
술래잡기: 술래가 다른 참가자들을 쫓아다니며 '잡는' 전통적인 게임으로, 술래가 바뀌게 된다. 이 게임은 신체 활동을 증진시키고, 팀워크와 전략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놀이, 널뛰기 등은 한때 한국 사회에서 어린이들의 놀이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전통 놀이들은 뿌리 깊은 문화와 함께 세대를 거쳐 전승되어왔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디지털 시대의 도래로 이러한 전통 놀이들이 새로운 영역으로 밀려나고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즐길 수있는
중상주의적 이론들이 당시 경제이론의 주류였었다. 하지만 국부론 출간이후 산업자본주의, 즉 공장의 존재와 노동의 가치가 처음 경제사상사의 맥락 안으로 포섭이 되었다. 경제학수업에서 가장 기초적인 내용인 경제가치의 3요소로 일컬어지는 토지,자본,노동이 국부론으로 인해 정립이 되었다.
적이었다가 정신지체의 속성을 점차 분명하게 파악함에 따라 정신지체에 대한 부정적 태도는 서서히 바뀌기 시작하였다. 1930-1950년까지 시설수용이 인간발달에 좋지 않다는 사실이 확인되면서 시설은 축소, 감소되고 특수학급이 증가하면서 1960년대에는 정신지체아의 심리 특성에 대한 연구가 다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