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에게는 부적합한 것으로 여겨졌을 것이다)이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또 다른 가능한 설명은, 초기의 아동 문학은 글읽기를 주로 배웠던 남자아이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는 점이다. 여자아이들이 독자층에 끼여들었을 때에는 이미 어린이를 위한 문학이 존재하고 있었던 것이다.
요소들 가운데 어떤 요소에 큰 비중을 두어 소비자에게 의도하였던 내용을 전달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광고메시지의 여러 요소들의 비중을 어떻게 배분하고, 이 요소들을 어떻게 조직화 할 것인가 하는 것이 광고언어 전략 수립의 기초가 된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광고의
요소들이 독특한 방식으로 혼재된 종합 예술 장르로서 비주얼 디자인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인기 만화가 천계영 작가의 작품 속 디자인 적 요소들을 분석을 하고, 그 디자인 적 요소들이 작품을 완성시키고, 작품의 아이덴티티를 구현하는데 어떠한 영향을 끼치며, 어떤 효과를 발
요소가 있을 뿐 아니라, 형식에 있어서도 주로 추상적이고 함축성 있는 표현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주장하였다.
이재철-동화는 옛 이야기나 민화 중에서 안데르센(Andersen)과 그리임(Grimm)을 고향으로 하는 상징적인 문학으로, 개개의 인물 조형과 디테일의 진실보다도 소박하게 요약된 미적 표현 가운
요소로 환원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그 자신의 “상부구조”를 지닌 “토대”인 것과 마찬가지로, 국가 역시 그 정치적 효과들로 환원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국가를 그 나름의 독특한 “노동과정들”을 지니고 있는 장치들의 총체로 보아야 한다. 그리하여 국가제도들은 어떤 총체적인 정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