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ics) 클래스를 운영하게 되었다.
-1913년 영국에 최초로 학교(School)를 오픈하여 달크로즈의 예술 접근법을 펼치게 되었다.
-1914년 제 1차세계대전이 시작되어 달크로즈는 독일에서 더 이상 활동을 할 수 없게 되어 스위스 제네바로 가서 L' institute Jaques-Dalcroze오픈하였다.
-1919년 파리와 모스코바에
박을 2개 모아 만든다. 대체로 곡은 기본적으로 같은 박자로 된 여러 마디 단위로 이루어지며, 때에 따라서는 박이 마디마다 서로 다른 방식으로 결합 ․ 세분될 수 있고, 또 그 밖의 모든 변형들이 가능하다.
2.. 리듬의 역사
음악의 기원에 관해서는 많은 의견이 발표 되었는데, 현재까지
리듬의 강세 : Chinese lantern, thirteen students
(4) 통합의 강세 : whoéver, throughóut
(5) 유추의 강세 : mirage, chauffeur
- 강세의 기능 : (1) 문법적 기능; increase vs increase
(2) 강조적 기능 ; I want a BLUE pen, not a RED one.
1). 단어강세(word stress)
복
Ⅰ. 서론
음악 학습은 표현 영역에서 가창, 기악, 창작의 3영역이 통합적으로 지도가 이루어지도록 명시하고 있다. 그러므로 전통음악에서도 교육과정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음악의 기초적 구성요소인 리듬감의 신장, 음정감과 독보력의 향상, 그리고 악기 연주로 인한 다양한 음악 경험의 체험을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오천 년의 역사를 가진 찬란한 문화유산을 자랑하는 우리에게 있어 현시점에서 지나치리만큼 낙후되어 있는 부분은 전통문화부분이라 하겠고 그 중에서도 우리의 전통음악문화는 우리음악이라고 얘기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 바탕이 흔들리고 있다. 음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