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technology for more professional industry area is being developed now.
“Government plans a short- and long-term strategy for 3D industry development… (omit) … Meanwhile, 20% of all contents such as movie, game, drama will be made with 3Dtechnology in 2015. So, 3D contents life will come true and industry of medical treatment, building, national defense, education will be revita
본 연구에서는 이상과 같은 연구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련 문헌자료 탐색 선행 연구 이론과 방송기록을 참고하고 제작 현장에서 비선형 영상편집을 하고 있는 방송 제작 PD와 방송기술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이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하고자 한다. 이와 관련된 이론들의 선행 연구를 위해서는 방송관련
II. CESCO(세스코) 조직 분석
1. 구조화 이론 - Sturucturation Theory (Anthony Giddens)
그 이전까지는 조직의 구조는 만들어지고 사람이 이에 맞춰 간다는 개념이었다면 구조화 이론에서의 구조란 고정된 것이 아닐 수 있으며, 구성원의 상호작용 패턴에 의해 바뀔 수 있다고 설명한다. 구조화 이론에서 Action과
1. 서론
모든 시대에 걸쳐서 의식주의 해결은 인류가 당면한 최대의 문제였다. 정착보다는 이동을 주로 하면서 수렵과 채취에 의식주를 의존했던 석기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수렵·채취업이라는 한가지 직업에 종사하였다. 이후 주로 식량작물 등의 경작으로 생산방식이 바뀌면서 인류는 한곳에 정착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